상단여백
HOME 탐방&인터뷰
골프와 관광의 메카, 해남도 '고염전CC'골프레슨지로 제격, 기후 역시 최상

   
 
 중국 최남단섬인 해남도는 동양의 하와이라 불릴만큼 관광지로 유명한지역이며, 제주도 21배 정도의 면적에 인구는 약 900만 명 정도가 살고 있는 성도로 중국이 세계적인 관광 도시로 육성하고 있는 곳이다.

 해구공항에서 약 7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양포경제개발구에 자리한?이곳 골프장은 가까운 곳에 1300여년의 역사를 지닌 중국 역사책에 나오는 염전이 있어 골프장명이 고염전 골프장이다.

   
 
 염전이 있는 곳은 비가 많이 오지 않듯이 이곳은 해남도에서 강수량이 가장 적고 해남도는 타 지역과 다르게 겨울에 습하지 않아 21~25도 정도의 훈련하기에 최적의 기후로 비가 오거나 너무 무더워서 훈련하기 힘든 동남아 다른 나라와는 확연히 비교되는 기후로 지치지 않고 훈련할 수 있는 최적의 동계골프 전지훈련장소다.

 또한 3면이 바닷가에 둘러싸인 고염전 골프장은 그린 및 페어웨이상태가 최상이며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정부(중국항만청)에서 투자해 타 골프장과 다른 운영방식으로 과감하고 엄청난 투자로 일반인도 거의 없어 항상 최상의 코스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며 마음껏 연습과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곳이다.

   
 
 2011년 8월 준공된 고염전골프장은 18홀, 파72 정규 골프장으로 연습장시설은 300m가 넘는 드라이빙 레인지와 3개의 퍼팅연습장, 벙커연습장, 숏 게임 연습장이 있어 라운딩 후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추가로 연습할 수가 있어서 골프장으로서는 최상의 조건을 모두 갖춘 곳이다. 

 숙소 또한 골프장 안에 지은 지 3년밖에 안된 최신식 5성급호텔 골프텔 숙소는 럭셔리함과 편리한 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한국인 주방장이 있는 한국식당에서는 3식 모두 푸짐한 한식으로 제공돼 식사에 대해 전혀 불편함이 없다.

 또한 한국인이 24시간 대기하고 있어 언어에 대한 불편함은 찾아볼 수 없으며, 모든 고객을 VIP로 생각한다는 최상의 서비스로 모든 임직원들이 무장되어 있으며, 개인이나 레슨 등 훈련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최적의 골프장으로 한국인들을 위한 골프장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문의 : 원재승 프로(031-907-0431/ 010-6316-4399)


임빈 고염전 골프장 사장 - 선진화 된 한국 골퍼 초청

   
 
 안녕하십니까? 한국 골프 동우회 여러분! 이곳 해남성 양푸 소재의 고염전 골프장 CEO 임빈입니다.

 저는 한국의 골프문화와 한국의 골프 인프라가 선진화 되었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고염전 골프장은 저를 비롯 전임직원들이 한국 문화와 골프 등 많은 교류를 하고자 한국인 골퍼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골프장을 여러분께 소개하면서, 여러분들께 좋은 추억의 골프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김남호 중국 해남성 경제인 연합회 회장 - 중국과 한국 골퍼의 만남 기대

   
 
 중국 최남단 해남성 단주시 양푸는 해남성 경제특구입니다. 자연과 현대가 공존하는 청정의 바다와 경제개혁의 중심지인 이곳에 고염전 골프장이 있으며, 1300년 이라는 무구한 문화가 숨 쉬는 중국 문화의 유산인 염전이 함께 자리한 유적지내에 아름답고 광활한 골프장입니다.

 친절한 직원과 깨끗한 별장형 리조트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이곳에서 한국의 골퍼친구와 함께 교류하는 그런 만남의 장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과 설래이는 마음으로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고훈곤 기자  winego@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훈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