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탐방&인터뷰
골프 그 이상의 감동 로얄젬스 C.C라운딩·휴식에 최적의 골프장
철저한 VIP멤버십관리 ‘안심’
즐거운여행사 국내 단독 계약

   
 
무한대의 자유와 불심, 여유 있는 미소를 느낄 수 있는 태국에 위치한 로얄젬스는 태국 왕족의 골프장으로 태국오픈이 열린 최초의 골프장이다. 타이, 알파인과 함께 태국 방콕근교 3대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최상의 그린컨디션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부하며 철저한 멤버십관리로 멤버와의 동행 없이는 입장이 허용되지 않는 회원제 골프장이다.

로얄젬스는 호텔과 골프장 내에 5개의 레스토랑과 바, 수영장 테니스장, 스쿼시장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이 마련돼 있어 골프 뿐 아니라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리조트형 골프장이다.

   
 

태국내 지리적 조건 최고
로얄젬스에서는 2013년 골프 채널 J골프 레슨 프로그램 촬영이 진행되기도 했다. ‘한설희 프로의  플랜B 시즌2’, 양찬국 프로의 ‘노장불패 2.0’에서 로얄젬스가 주무대로 등장했으며 2011년에는 한·일 프로 국가 대항전 개최예정지로 선정된 바 있다.

로얄젬스 C.C는 방콕 시내에서 40분, 공항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한 시간 거리에 VIP 코스 스완 CC, 유니랜드, 다이너스티, 로즈가든 등 여러  골프장이 있어 다양한 골프장을 경험 할 수 있는 지리적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7192야드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코스는 게임을 즐기는 골퍼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한다. Mr. Gary Roger Baird가 설계하고 총 Par 72, 18홀로 구성된 코스는 푸른 호수와 숲, 깊은 러프, 벙커 등이 조화롭게 구성돼 골퍼들에게 라운딩의 참 맛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골프코스가 내다보이는 숙소는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완벽한 시설을 제공한다. 슈페리어 45개, 디럭스 12개, 주니어 스위트 21개의 객실에는 미니 바, IDD전화, 욕실, 디지털 안전 금고, 헤어드라이어와 개별 조절 에어컨, TV 등이 구비돼 있다.

   
 

라운딩 전후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클럽하우스, 피로를 풀 수 있는 락커룸, 의류 및 용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pro-shop, 태국 전통상품을 판매하는 기념품 매장과 보석 판매점, 피트니스 센터, 스쿼시, 탁구장,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 시설도 갖추고 있다.

최상의 그린 컨디션
미식의 나라답게 태국 전통음식을 비롯한 맛있는 요리를 맛볼 세 개의 레스토랑도 있다. 골프장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태국 특유의 맛을 즐겨보자. 더 포커스 레스토랑, 더 발코니, 뮤직 라운지는 태국식·서양식, 칵테일, 스낵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돼 있다. 각각 오전 9시부터 21시까지, 15시부터 22시까지, 6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니 참고하면 된다.

   
 

로얄젬스에는 18개의 드라이빙 레인지가 있어 전지훈련 소화에도 부족함이 없다. 야간 운영도 가능해 18개 타석의 드라이빙 레인지와 숏게임 연습을 위한 퍼팅그린, 칩핑공간, 모래 벙커도 구비돼 있다.

특히 로얄젬스 고객이라면 태국 최고의 코스인 수완CC 외부 라운딩이 가능하다. 2012년 8월 원아시아 PGA가 열린 코스로 최상의 그린 컨디션을 자랑한다. 로얄젬스 고객만 부킹할 수 있어 VIP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골프장이다. 로얄젬스와 10km 거리에 위치해 외부 라운딩 코스로 최적의 위치이며 태국의 여유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일정 중 골프를 멈추고 태국 관광을 즐기고 싶다면 로즈가든, 수상시장, 선상 디너 등을 경험해보자. 태국 민속쇼와 코끼리 쇼, 주말시장, 칼립쇼, 맘보쇼 등 취향에 따라 이국적이고 색다른 태국 문화를 접해볼 수 있다. 로얄젬스 CC는 한국에서 단독 계약을 맺고 있는 즐거운여행사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문의 : 즐거운여행사 02 732 0607

 

조병례 기자  kjbl@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병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