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탐방&인터뷰
포도골프 추천 명문 골프장- 싱가포르/바탐 팜스프링스 CC골프애호가 만족도 높은 5박7일 무제한 라운딩

   
 
환상적 풍경, 골프마니아 마음을 훔치다
선선한 바닷바람 사계절 골프에 최적화
3개 코스 27홀 각기 다른 재미 제공해
바탐뷰 리조트 고급스런 시설 편의성 UP

싱가포르의 바탐 지역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사계절 구분 없이 각광받고 있는 골프여행지로 자연 그대로의 지형을 활용한 드넓은 풍광이 인상적인 곳이다. 현지 및 전문여행사들로부터 여행상품을 공급받아 판매여행사에 제공하고 있는 ‘여행상품 유통플랫폼 포도투어닷컴’은 바탐 유일의 27홀 골프장이자 아름다운 바다를 마주하고 멋진 샷을 구사할 수 있는 싱가포르 바탐의 ‘팜스프링스 C.C’에서 5박 7일간 무제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만족도 높은 골프 투어를 추천한다.

팜코스(9홀, 바다조망), 아일랜드 코스(9홀, 레이크와 벙커), 리조트 코스(9홀, 업&다운) 각각의 개성 있는 3개 코스 총 27홀로 구성돼 있는 팜스프링스 골프장은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흥미진진한 코스공략은 물론이고 드넓게 펼쳐진 바다와 호주, 계곡의 잘 어우러진 골프코스의 아름다운 풍경 때문에 지루함을 느낄 틈 없는 명품 골프장이다.

자료제공=포도골프 www.podotour.com

아름다운 풍경 자유로운 도시 분위기 

   
 

인도네시아 바탐 지역은 최근 몇 년 사이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새롭게 부상한 골프 여행지이다. 아름다운 해변, 준수한 리조트, 화려한 거리, 그리고 팜스프링스 C.C와 같은 수준급 골프장이 있어 지루하지 않고 색다른 라운딩을 원하는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상승세를 타고 있다. 바탐은 싱가포르와 매우 인접해있긴 하지만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군사기지로 이용됐던 동서양의 길목에 위치한 작은 지역으로 그 동안 주목 받지는 못했다.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40분 거리의 바탐은 싱가포르 사람들의 주말 여행지로 인기다. 자국의 엄격한 규제에 비하면 바탐은 천국이라 불리기 때문이다. 골프는 물론이고 고급 레스토랑과 술집, 마사지까지 화려하고 자유로운 도시 문화의 면모도 갖췄으며 특유의 원주민 문화도 그대로 살아있어 여행자들을 유혹한다.

바탐 최고 규모 팜스프링스 C.C

   
 

팜스프링스는 바탐에서 유일한 27홀 골프장으로 뛰어난 레이아웃과 완만한 경사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샷을 구사 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명품 골프장이다. 바탐 섬 내의 어느 골프장을 가도 철저하게 관리된 페어웨이와 그린을 만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바탐에서 가장 최고의 수준과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골프장은 팜스프링스 C.C이다.

팜코스, 아일랜드 코스, 리조트 코스 모두 클럽하우스 뒤편인 해안에 위치하고 있어 어느 곳에서 플레이해도 아름다운 해안과 마주할 수 있다. 9개 코스씩 총 27홀이며 추가로 4홀만 완성된 스프링코스는 1,2,3홀을 라운드 후 팜코스 5,6,7,8,홀을 라운드, 그리고 다시 스프링코스 9호를 라운드 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이렇게 코스를 재미있게 구성해 골퍼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맛보게 해준다. 일반적으로 아일랜드 코스는 기복이 있어 3개 코스 중 가장 인기 있다.

리조트 코스는 업다운이 심한데다 구릉지 위에 위치해 있어 스코어 기대는 다소 힘들다. 비치코스는 팜스프링스에 오면 반드시 들러야 하는 곳으로 저 멀리 싱가포르가 한 눈에 들어와 절로 심호흡 하게 만들어 준다. 훌륭한 페어웨이와 완만한 경사,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까지 두말할 나위 없는 아름다운 골프장이다. 

한국인 직원 상주, 불편 걱정 NO

   
 

바탐에서는 선착장, 바탐뷰 리조트, 팜스프링스까지 모두 지근거리에 위치해 셔틀로 3~5분 정도 소요돼 위치성이 좋다. 바탐뷰 리조트는 18동의 고급빌라와 모던한 디자인의 220객실의 준 특급 리조트로 200개 호텔 객실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훌륭한 뷰를 자랑한다.

또한 호텔 앞 해변에서는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로는 마사지 센터와 커피숍, 카페, 레스토랑 및 헬스장,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직영으로 한국식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한국 직원과 한식 전문 요리사를 채용해 한식 뷔페로 운영 중이다. 한국인 직원과 한식, 리조트와 골프장 셔틀이 시간 관계없이 항시 대기해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해서도 운행하므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만족감을 제공한다.

   
 

포도골프는 싱가폴/바탐 팜스프링스 C.C 5박7일 무제한 라운딩 상품을 출시했으며 상품가 151만원으로 매주 수, 일요일 출발한다. 바탐뷰 비치 리조트 2인1실 숙박, 전 일정 무제한 그린피, 전 일정 식사, 왕복 페리 비용, 비자비용과 교통비용이 포함돼있다. 또한 싱가포르 미팅 샌딩 비용과 인도네시아 도착 비자 비용, 인도네시아 바탐 이민국 익스프레스 입국 비용, 싱가포르항공 왕복 항공요금과 TAX도 포함된다. 전동카트와 캐디피 SGD $4(18홀 또는 9홀/1인), 캐디팁 SGD $10(18홀/1인), 주말 라운드 추가비용 SGD $20(18홀/1인)은 불포함사항이다.

 

조병례 기자  kjbl@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병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