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1억원 규모 홀인원 이벤트
골프존, 1억원 규모 홀인원 이벤트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4.12.1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인원 이벤트 중 최대 규모로 진행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이 오는 29일까지 1억 원의 상금이 걸린 ‘어메이징 홀인원 시즌3, 겨울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어메이징 홀인원 시즌3 겨울편’은 상금 규모가 1억 원으로 지금까지 시행한 홀인원 이벤트 중 단일 회차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겨울시즌을 맞이해 실내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메이징 홀인원은 라운드 중 홀인원에 성공한 고객들에게 상금을 균등하게 나누어 지급하는 이벤트다.

 전국 골프존 리얼이나 비전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로그인 후 이벤트가 진행되는 CC의 특정 홀에 홀인원을 성공시키면 된다. 어메이징 홀인원 겨울편은 로얄포레, 안성 베네스트 GC, 양산 CC, 아델스코트 CC 등 4개 코스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 상금은 골프존 G머니로 지급되며 1인 최대 수령 가능 금액은 2,000만 원이다. 상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www.golfzon.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 마케팅팀 오창현 팀장은 “그동안 골프존 홀인원 이벤트는 진행 CC를 다양화하고 상금 규모를 늘리는 등 골프존 시스템을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특히, 이번 겨울 시즌 홀인원 이벤트는 총상금을 단일 회차 최대 규모인 1억 원으로 마련한 만큼 많은 회원들이 도전해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