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들의 천국, 베트남 다낭 ‘라구나 랑코’
골퍼들의 천국, 베트남 다낭 ‘라구나 랑코’
  • 한국관광신문 한국관광신문
  • 승인 2016.11.2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플러스 강추! 

골퍼들의 천국, 베트남 다낭 ‘라구나 랑코’
한해수, 김재욱 KPGA 프로들의 골프레슨까지 
라구나골프클럽-아시아 최고 골프&리조트 TOP10   

 
해외골프투어 전문여행사 투어플러스가 제주항공을 이용한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아시아 TOP10, 베트남 TOP5’에 기록된 명문골프장인 라구나골프클럽에서의 럭셔리 골프와 한해수, 김재욱 KPGA 프로골퍼의 골프레슨까지 포함된 골프상품을 출시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4시간30분이면 도착하는 베트남 다낭국제공항과 푸바이국제공항에 인접한 라구나 랑코는 베트남 중부의 “숨은 보석”으로 불린다.

베트남 중부 동부 해안에 펼쳐진 반얀트리의 최고급 리조트 라구나 랑코는 때 묻지 않은 자연환경에서 휴양의 정수를 만끽 할 수 있다.

라구나골프클럽은 베트남 다낭 공항에서 1시가 거리에 있으며, 세계 유수의 리조트 체인 업체인 반얀트리에서 운영하는 종합 레저타운으로 골프장과 고급빌라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골퍼 닉 팔도가 디자인한 18홀 골프장은 정글 속에서 골프 치는 듯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고, 랑코비치의 파도소리를 들으며 라운딩을 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라구나골프클럽은 2015년 베트남 톱5 최고 골프 코스를 수상하며, 아시아 최고의 골프&리조트로 톱 10에 선정될 정도로 유명한 골프장이다.

디자이너 닉 팔도는 par 3, 11번홀을 최고로 꼽았으며, 15번홀 그린에 올라 바라보는 바다의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골프 코스로 조성했으며, 6,991야드, 18홀, PAR 71의 챔피언쉽 코스로 베트남 동부 연안의 다낭과 후에 사이에 위치해 있다.

2017년 2월 15일부터 3월3일까지 KPGA 라구나 랑코 윈터투어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윤상수 투어플러스 부장은 “제주항공 직항으로 라구나랑코 최고급리조트에서 3박하며, 휴식 및 골프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프로들의 레슨까지 겸비한 이번 상품가에는 리조트 내에서 휴식 및 18홀(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라운딩 비용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KPGA 프로가 오전에 ONE POINT LESSON을 진행해 트러블 샷 같은 어려운 고급 골프 기술을 습득하며 한 단계 높은 골프 실력을 향상 시켜 줄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한다.

프로에게 필드 LESSON을 받고자 하는 팀 또는 골퍼들은 현장에서 KPGA 프로에게 직접 요청하면 된다.
1팀(3명 기준 + KPGA 프로 1명) 기준으로 20만원의 비용을 지불하면 현장에서 질 높은 수준의 FIELD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마린센터와 화려한 반얀트리스파가 있다. 평균기온 20℃의 연중 온화한 날씨로 골프 라운딩에는 최적이며, 국제공항에서 주요 관광지까지 30분 이내의 작은 도시로 이동거리가 짧은 것이 장점이다.

리조트와 골프장 거리는 도보로 5분 정도며, 리조트에 한국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하는데도 큰 문제가 없다.

투어플러스의 라구나골프클럽 상품은 3박5일 139만원으로 제주항공, 유류할증료, 노팁, 노쇼핑, KPGA프로 레슨, 전일정 식사가 포함돼 있다.
문의 : 투어플러스㈜ 윤상수부장 02-333-0099 / E-mail : ssyun00@gmail.com 
홈페이지 : http://www.tourp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