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타이완관광청배 모두투어 까오슝 VIP 골프대회
제2회 타이완관광청배 모두투어 까오슝 VIP 골프대회
  • 한국관광신문 한국관광신문
  • 승인 2016.12.0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주관, 타이완관광청 주최, 로마로골프 후원

18일 카오슝 남보CC, 신페리오방식, 푸짐한 시상품
모두투어 주관, 타이완관광청 주최, 로마로골프 후원
인천, 부산 출발 129만9000원, 매일 9홀 추가 서비스

 

모두투어네트워크 주관, 타이완관광청 주최, 로마로골프 (RomaRo) 후원으로 제2회 타이완관광청배 모두투어 까오슝 VIP 골프대회가 오는 18일 까오슝 최고의 명문골프장 남보CC에서 신페리오 방식으로 열린다.

동 골프대회 상품은 인천과 부산에서 오는 16일 출발하며, 시상내역으로는 ▶우승 : 트로피 및 로마로 아이언세트(200만원상당) ▶준우승 : 트로피 및 로마로 고급우드 ▶메달 : 트로피 및 로마로 고급퍼터 ▶기타 : 니어리스트(고급웨지), 최다버디상(고급웨지), 최다파상(보이스캐디)이 준비된다.

골프대회 시상식은 오승환(화니와 지니) 사회자가 맡고, 정민 가수의 깜짝 축하공연도 열린다.
골프대회 상품가격은 129만9000원으로 참가대상은 순수 아마추어 일반인으로 항공, 숙박, 조/석식, 기사/가이드, 대회 당일 캐디, 카트, 캐디팁이 포함돼 있으며, 클럽중식 및 캐디, 카트, 캐디팁은 불포함이다.

골프대회 개최지 남보골프장(Nan Pao Golf Country Club) 은 코스는 평범하며 그리 어렵지 않지만 적절한 업다운과 도그레그홀이 끝까지 긴장하게 만들고 A, B 코스의 전경이 좋으며 페어웨이가 넓어 편안하게 라운드 할 수 있다. 

또한, C코스는 제법 어렵고, 페어웨이 굴곡이 심하고 그린이 보이지 않는 도그레그홀도 많아 공략 포인트를 제대로 잡아야 평소 점수를 유지할 수 있다. 최근 대대적인 페어웨이와 그린작업으로 한결 부드러운 마음으로 라운딩 할 수 있다. 아시아에서 2011년 유일한 유기농으로 선정된 골프장입니다.

신의골프장(Hsin Yi Golf Club)은 대만 제지회사인 영풍기업에서 경영하고 있어 관리가 아주 잘 되어있는 골프장으로, 고지대에서도 평지에 위치하고 있어 업다운이 잘 안배되어 있다. 나무에 둘러 싸여있는 코스가 많고 넓은 페어웨이와 잘 다듬어진 그린은 드라이브를 마음 놓고 칠 수 있을 정도로 코스 레이아웃이 시원하고 길다. 코스 디자인은 아름다움을 겸비하면서도 고객들로 하여금 골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국제적 수준으로 험한 산세가 빚어낸 독특한 지형의 골프장이다.

숙소인 이다로얄호텔(E-DA Royal Hotel)은 이다월드 단지에 있으며 공항에서 2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650개 객실을 갖춘 호텔에는 스파, 헬스클럽, 수영장, 어린이 놀이터, 비즈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몽지호(蒙之湖)라는 분수쇼도 놓칠 수 없는 오락시설 중 하나다. 뷔페, 일본요리, 이탈리아 요리, 광동요리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마련돼 있어 한국인 입맛을 맞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은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건축했다.으며, 고객에게 넓고 편안한 객실을 제공해드립니다. 

▶인천출발(에바항공) : 16일 카오슝 도착 후 호텔체크인 및 휴식-17일 남보C.C 18홀 라운드+서비스 9홀-18일 대만 카오슝 VIP 사은행사(본대회) 남보C.C 18홀 라운드+서비스 9홀 후 시상식 및 만찬-19일 신의C.C 18홀 라운드 후 대만 카오슝 출발

▶부산출발(에어부산) : 16일 대만 카오슝 도착 관광 후 휴식
-17일 남보C.C 18홀 라운드+서비스 9홀-18일 대만 카오슝 VIP 사은행사(본대회) 남보C.C 18홀 라운드+서비스 9홀 시상식 및 만찬-19일 산호관C.C 18홀 라운드+서비스 9홀-20일 관광 후 대만 카오슝 출발 

이번 대회 참석자들에게는 ▶보너스 9홀 2회 제공 ▶가수 정민, 화니&지니와 함께하는 골프대회 및 즐거운 만찬식 ▶골프백 항공커버+골프공세트(3pcs 나이키 골프공 6개)가 제공된다.
문의 : 모두투어골프팀 1544-5252
이영석기자 ttns@ktnb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