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그랜드세일, 황금열쇠 주인 찾았다!
코리아그랜드세일, 황금열쇠 주인 찾았다!
  • 신정아 기자
  • 승인 2017.02.27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위, 럭키이벤트 개최해 선물 증정

한국방문위원회(위원장 박삼구)는 지난 21일, 코리아그랜드세일 동대문 이벤트 센터에서 ‘황금열쇠를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에게 황금열쇠를 증정했다.

‘황금열쇠를 찾아라’는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 동안 동대문 이벤트 센터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 중 10만 원 이상의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지금까지 약 5,000명의 방문객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당첨의 행운을 거머쥔 주인공은 일본 오사카에서 온 21세 카라스노 리호씨로, 한국방문위원회는 이날 리호씨에게 약 10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를 현장에서 증정했다. 평소에 한류와 한국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 한국을 방문했다는 리호씨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황금열쇠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 기쁘다”며 “행운의 당첨자가 되어 한국에 대한 행복한 기억을 갖고 돌아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한경아 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은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 동안 동대문 이벤트 센터를 방문하는 외국인 손님들이 쇼핑 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한국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관광객들의 소비행태와 성향을 파악해 더욱 풍성한 코리아그랜드세일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한편, 코리아그랜드세일은 지난 22일부터 이벤트 센터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의 인기 먹거리를 시식해볼 수 있는 ‘스페셜테마위크(Special Theme Week)’ 먹거리주간(Must-Eat Week)을 실시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그랜드세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http://vkc.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