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Dreams come true, 드림 come 크루즈

겐팅드림호의 별명인 인어공주.

인어공주는 안데르센의 동화를 원작으로 인어공주가 물거품으로 변하며 슬프게 끝나는 이야기지만 겐팅드림호의 인어공주는 원작과 다르다. 인어공주가 우주비행사와 사랑에 빠지고 해피앤딩으로 마무리 된다. 겐팅드림호의 전체적인 컨셉이기도 한 이 이야기는 중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 잭키싸이가 그린 ‘연인들의 꿈의 항해’라는 예술작품으로 크루즈 외관은 물론 내부 구석구석에도 잘 표현돼 있다.

함께 하고픈 이들과 바다 바람을 맞으며 여유롭게 즐기는 크루즈여행. 원작과 다르게 꿈을 이룬 인어공주처럼 드림크루즈 겐팅 드림호는 여행객들이 꿈꾸는 크루즈의 낭만을 채워주는 곳이다.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INTRO

드림크루즈는 20년 넘게 아시아 크루즈 시장을 끌어온 겐팅 홍콩이 새로 선보인 크루즈 라인으로 그 중 2016년 11월11일 홍콩에서 첫 출항했다.

2016년 10월 독일 파펜버그 메이어베르프트사에서에서 건조된 드림크루즈 겐팅 드림호는 15만1300톤 규모로 아시아 최대급 선박의 크기를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승객 수 3352명, 승무원수 2016명으로 1:1에 가까운 승객대비 승우뭔 비율은 겐팅 드림호가 추구하는 서비스의 질을 가늠케 한다. 겐팅드림호에 탐승 가능한 인원은 5000명이 넘지만 실제로 배를 타보면 이 안에 5000명의 인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크루즈 여행하면 누구나 발코니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와인한잔을 상상한 적 있을 것이다. 겐팅 드림호는 1674개의 선실 중 70% 이상의 발코니 선실을 갖춰 보다 많은 이들의 상상을 만족시켜 준다. 이 밖에도 더욱 특별한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142개의 스위트 선실인 ‘드림 팰리스’도 준비돼 있다. 드림 팰리스를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24시간 유러피언 버틀러 서비스와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의 어매니티가 제공되고 전용 라운지, 레스토랑, 수영장, 스파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100개의 커넥팅 룸을 구비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에도 이상적인데 실제로 승객의 상당수가 가족여행객 이다.

FOOD

선내에는 다양한 유, 무료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다. 겐팅호에는 다양한 유, 무료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다. 호주출신 셰프 마크 베스트가 현대적인 스타일의 서양식 요리를 선보이는 비스트로를 비롯해 아시안 스타일 요리를 제공하는 블루라군, 일본 정통요리를 선보이는 우마우마 등이 있어 다양한 세계요리를 접할 수 있다.

마치 식사 때마다 다른 나라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멀리 여행하지 않고도 최고급 아시안 음식과 인터내셔널 요리를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다.

BAR

밥을 먹었다면 이제 자리를 옮겨 술잔을 기울일 차례다. 바다위에 펼쳐진 바 시티는 파티현장과 같다. 멀리서 울려 퍼지는 가수의 음색에 따라 몸을 움직이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도 있다.

세계 최초로 선상에서 오픈하는 조니워커 하우스가 주목할 만하다. 이곳에서는 조니워커 브랜드 및 스카치위스키에 대한 다양한 체험과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다양한 위스키 시음은 물론 쉽게 접할 수 없는 조니워커에 셀렉션, John Wallker&Sons variants 는 물론 Single malts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대규모 샴페인 셀렉션 버블즈, 칵테일바 믹스트 등 총 5개의 유니크바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다.

ACTIVITY

선내에는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이 갖춰져 있다. 다양한 6개의 워터슬라이드, 최대 200m까지 잠수 가능한 2대의 잠수정, 안전장치를 하고 고공에서 장애물을 건넌 후 바다를 향해 집라인을 타고 되돌아오는 로프스 코스 등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시설이 가득하다. 암벽등반 시설, 스포츠 코트, 미니골프코스 등은 크루즈에서의 시간을 더욱 알차게 한다.

‘주크’ 나이트클럽은 선상 라이프에 흥을 더해준다. 크레올어로 ‘파티’라는 의미의 주크는 싱가포르 관광청이 선정하는 최고의 나이트클럽에 6번 선정된 유명 나이트클럽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DJ들의 공연을 볼 수 있고 야외 영화관 주크 비치클럽 에서는 선상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야광볼링장도 마련돼 색다른 볼링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탈 라이프 브랜드의 스파, 피트니스 센터, 퀴진 등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제안에 귀를 기울여보자. 루이비통 그룹사인 스타보드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면세점에서는 페라가모, 루이비통, 불가리, 버버리 등의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EVENT

최신식 시설로 꾸며진 조디악 씨어터에서 펴쳐지는 우주비행사와 인어공주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환상적인 “The Voyage of a Lover’s Dream” 공연은 관람객들의 마음을 모두 앗아갔다.

상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것은 물론 관객들이 무대에 참여하는 시간이 있어 공연을 보고 나오는 것 만 으로도 유대감이 형성되는 느낌이다.

SECHEDUL

드림크루즈 겐팅드림호는 이번에 팸투어가 진행된 홍콩 출발 2박3일 스케줄 외에도 다양한 일정이 준비돼 있다.

▲오는 3월 까지 운항하는 스케줄은 두 가지로 하나는 홍콩에서 나머지 하나는 광저우에서 매주 일요일에 출발하는 5박 일정이다. 일요일에 배에 타면 다낭과 하노이(하롱베이)를 거쳐 다시 각각 홍콩과 광저우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운항되는 스케줄은 홍콩과 광저우에서 매주 일요일 출발하는 5박 일정으로 나하와 미야코지마를 거쳐 다시 모항지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드림크루즈는 내년 12월부터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새로운 일정을 시작한다. 먼저 ▲올해 12월부터 2018년 4월 까지 싱가포르에서 매주 금요일에 출발하는 2박 일정이다. 이어 ▲오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는 두 가지 일정이 있다. 매월 홀수 주 일요일에 출발하는 싱가포르 5박 말레이시아 기항 일정표는 쿠알라룸푸르(포트클랑), 페낭, 푸켓(빠통비치)를 거쳐 다시 싱가포르에 돌아오는 스케줄이다. 나머지 한 가지는 매월 짝수 주 일요일에 출발하는 싱가포르 5박에 인도를 기항하는 일정으로 수라바야와 북 발리(쯜루칸 바왕)을 지나 다시 모항지로 돌아오는 스케줄이다. ▲또 2018년 2월20일에는 싱가포르-푸켓-패낭을 아우르는 알찬 3박 일정으로 동남아의 하이라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

싱가포르는 크루즈의 성지라고 불릴 만큼 많은 크루즈들의 모항지가 되고 있는 만큼 이 전과는 또 다른 매력의 발산할 예정이다. 동남아의 성수기인 겨울시즌과 신상크루즈인 겐팅 드림호가 만남이 궁금해진다.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