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포토뉴스
이제 마이스 상담도 사전예약홍콩관광청 기업 인센티브 세미나 개최

홍콩관광청은 지난 14일 프라자 호텔에서홍콩 MICE 트래블 마트 및 기업 인센티브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홍콩 업계 파트너와 기업 인센티브 여행 담당자 간 비즈니스 상담 기회를 마련하고, 홍콩 인센티브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기 위한 행사로 미리 예약을 통해 상담하는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한 세션 당 제한 시간은 15분 이었다.

이번 행사에는 홍콩 관광 업계 파트너 구체적으론 캐세이패시픽 항공, 이스트 호텔, 하버플라자 호텔 & 리조트, 케리 호텔 홍콩, 만다린오리엔탈 호텔 그룹, 리갈 호텔 그룹, 빅버스 투어, 오션 파크 홍콩, 드림 크루즈,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등 10곳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 진행을 맡은 이주승 홍콩관광청 부장은 “홍콩관광청이 마이스 행사 지원 프로그램인 ‘홍콩 리워드’는 20명 이상, 2박 이상 홍콩을 방문하는 단체에 적용된다”며 “인원이 늘면 추가 혜택이 제공되고 50~99명 단체에 대한 혜택 추가, 호텔 무료 칵테일 리셉션 제공, 홍콩국제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HK$2000 가치의 쇼핑·외식 쿠폰’ 등이 있다”고 알렸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윤정원 디자인앤컴퍼니 과장은 “인센티브를 징행하기 위해 종종 이런 행사애 참여 한다”며 “이렇게 미팅 스케줄을 사전에 조율해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니 효율적인 것 같다”고 전했다.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