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하이’에서 골프는 힐링이다
‘웨이하이’에서 골프는 힐링이다
  • 신정아 기자
  • 승인 2017.03.2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관광 골프여행 상품

한진관광 강추 골프장 !

한진관광이 4계절 내내 국내 골퍼에게 인기가 많은 중국 산둥반도의 웨이하이(이하 위해) 골프여행 상품을 2회에 걸쳐 소개한다.

산둥반도 끝자락에 위치한 위해는 UN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10대 도시로 맑은 공기와 청정바다를 자랑한다. 인천공항에서 항공편으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다. 한진관광의 위해 골프상품은 항공사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매일 출발 가능하며 기본 2박3일 및 3박4일 일정으로, 일 18홀~36홀 라운딩하며 호텔 또한 4성급~5성급으로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상품구성은 실속 3박4일 29만9000원부터 품격 2박3일 89만9000원까지 다양해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천안온천 컨트리클럽

골프코스 : 27홀 / 108파 / 11,012야드

 

천안온천 컨트리클럽은 위해시 초묘자진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려한 풍경은 물론 골프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기후조건을 갖추고 있다. 서남쪽으로 청도, 서쪽으로 연태 등 산둥성 주요 대도시에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위해국제공항으로부터 30분내 거리에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코스는 남북 방향으로 향하는 계곡이 많이 분포돼있으며 자연적으로 형성된 10여 개의 호수에 최소한의 배관과 교량만을 설치해 자연 배수토록 설계했다. 자연 훼손을 최소화하고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홀당 5개의 티 그라운드를 배치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각자의 기량에 맞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천복 컨트리클럽

골프코스 : 18홀 / 72파 / 7,195야드

 

산둥 위해, 문등 천복골프장은 아름다운 산과 천연호수를 끼고 교묘하게 설계된 취미와 도전성을 지닌 18홀 국제챔피언십 전형적인 산지형 코스다. 골프장 안에 3층 스페인식 호화로운 클럽하우스, 고급식당, 회의실, 사우나, VIP룸, 2층 대형연습장, 이탈리아식 레저별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골프장은 위해 문등시 세기대도 남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위해에서 30분, 연태공항에서 1시간, 위해공항에서 15분이면 바로 도착할 수 있는 교통 역시 아주 편리한 곳에 있기도 하다. 마운틴코스에서는 저절로 힘이 넘쳐나는 역동적인 라운딩을 즐길 수 있고 레이크 코스에서는 경쾌한 느낌의 개성 넘치는 라운딩을 누릴 수 있다. 난코스를 헤쳐 가는 재미가 골프의 깊이를 더해주는 코스다.

 

천익 컨트리클럽

골프코스 : 18홀 / 72파 / 7,385야드

 

중국 대륙에 만든 한국골프장 천익 골프장은 총면적 40만 평으로 호주 면적만 7만 평에 이른다. 호수에는 논병아리가 자리 잡고 있으며, 겨울철에는 백조의 아름다운 군무와 각종 철새의 낙원이 되고 있다. 골프코스는 사계절 푸른 양잔디로 조성돼 있으며 국제 토너먼트대회를 유치하기에 손색이 없을 정도의 전장과 난이도를 자랑한다.

레이크코스는 광대한 호수 주변을 돌아가며 형성된 홀들이 links 코스를 연상시키기에 충분하며 마운틴 코스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천혜의 절경을 자랑한다. 탁 트인 동해바다와 대형호수, 영성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경관은 플레이하는 골퍼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사계절 날아드는 철새와 호수에 비친 로산의 그림자는 신비스럽기까지 하다. 마운틴 코스는 로산을 배경으로 사과 과수원이 바라다 보이는 1만평 규모의 자연저수가 장관을 이루고 있다. 기존의 수림과 능선을 잘 활용해 산악형 골프장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코스다. 홀마다 계곡을 이용한 크리크와 대형 폰드가 헤저드로서의 역할과 훌륭한 조경요소로 작용해 아름다움뿐 아니라 긴장감까지 더한 챔피언십 코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