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보항공, ‘더 가까워진 크루즈’
동보항공, ‘더 가까워진 크루즈’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7.04.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랜드아메리카&씨번크루즈 설명회

홀랜드 아메리카라인과 씨번 크루즈 설명회가 지난 4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홀랜드아메리카와 씨번크루즈의 GSA인 동보항공의 홍정희 사장 및 김정호 이사, 마샬 리빙스톤 홀랜드아메리카 라인 인터네셔널 세일즈 총책임자를 비롯해, 주요 업계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판매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홍정희 동보항공 사장

홍정희 동보항공 사장은 환영사에서 “동보항공이 철도에 이어서 크루즈까지 영역을 확대 했다는 것은 정말 뜻 깊은 일이라 생각한다”며 “먼저 시장규모 확대에 집중 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더 많은 여행사가 ‘더 많이’, ‘더 쉽게’ 크루즈 여행을 부킹 할 수 있도록 교육과 마케팅에 힘쓸 예정이다”이라 전했다. 또한 마샬 리빙스톤 홀랜드아메리카라인 인터내셔널 세일즈 총책임자는 “홀랜드아메리카& 씨번크루즈에 대한 많은 지식과 전문성을 갖춘 동보항공과 함께 여러분들이 보다 수월하게 업무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도움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마샬 리빙스톤 홀랜드아메리카라인 인터내셔널 세일즈 총책임자

먼저 홀랜드아메리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카니발코퍼레이션 그룹사로 142년의 항해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총 14척의 선박으로 400개 이상의 항구에 기항하고 있으며, 약 70년 이상 알래스카 크루즈의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 라인을 대상으로 2018년까지 3억달러를 투자해 전 선박을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다음으로 씨번크루즈는 모든 객실이 스위티룸으로 구성돼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슐랭 3스타 쉐프들의 차별화된 음식을 맛보는 것 또한 특별한 경험이다. 이밖에도 전문가와 함께하는 환상적인 남극체험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