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러분
성공적 행사, 시크릿 비법 알아? 아라!이승태 한강 아라호 총괄사업부장

매해 봄이 되면 여행업계에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때문에 참석자들에게 보다 좋은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는 뻔하지 않은 펀(Fun)한 장소를 물색하기 주최측 관계자들의 고심이 깊어지는 시기이기도. 이에 (주)렛츠고코리아가 운영사인 컨벤션 크루즈 ‘아라호’가 선사하는 한강 위 이벤트가 성공적 개최의 ‘키’를 손에 쥐어주고 있다. 이에 만개한 벚꽃으로 봄의 향연을 만끽해 볼 수 있는 한강에서 이승태 한강 아라호 총괄사업부장을 만나봤다. 참고로 ‘아라’는 ‘물’을 의미하는 순 한글말로, 한강의 옛 이름인 ‘아리수’를 연상시키기도.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이승태 한강 아라호 총괄사업부장

한강 유일의 컨벤션 크루즈이자 한강 최대 규모의 공연 전문선인 ‘아라호’는 2010년 11월 진수한 무게 688t, 전장 58.6m, 전폭 12m에 승선인원은 310명(선원 10명 포함)이다.

1층 로비에는 엘리베이터, 화장실, 수유실, 휴게공간, 대기공간 등을 갖추고 있으며 이벤트홀에는 공연, 세미나, 웨딩, 기업행사 등 다목적으로 사용 가능한 복층구조로 극장식 좌석, 연회용 테이블, 최신 음향 및 조명, 무대 대형 LED, LED 전광판 등을 통해 다양한 무대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2층에는 소규모 행사(40~50 명)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고급 카페 라운지가 있고, 3층 오픈 테라스에서는 한강의 풍경과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코스는 40분(여의도–당산철교–양화대교–밤섬-여의도)와 90분 코스(여의도–한강철교–동작대교 –반포대교-여의도)이며, 디너의 경우 코스 및 뷔페 요리가 제공된다.

먼저 코스요리는 ▲신선한 소프트 롤 ▲양송이 크림 스프 ▲허브에 재운 연어로 감싼 게살& 적양파 샐러드 ▲야채그릴구이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와 포트와인소스 ▲에디오피아 치즈케잌과 계절과일 ▲커피&오렌지 쥬스 등으로 구성되며 메뉴는 계절 및 협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다음으로 뷔페요리의 경우 ▲갓구운 빵과 롤 ▲식전요리 오트볼 카나페 ▲케이퍼를 곁들인 연어 훈제롤 ▲게살을 채운 미니토마토 ▲연어샐러드 ▲모듬야채 샐러드 ▲비타민 샐러드 ▲치커리 샐러드 ▲과일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 ▲안심스테이크 ▲해산물꼬치구이 ▲통연어구이 ▲대하찜 ▲대나무영양밥 ▲캘리포니아롤 ▲치즈롤 ▲훈제 연어롤 ▲새우 튀김롤 ▲마끼 ▲계절김치 ▲고급 견과류조림 ▲치즈케잌 ▲프로방갈 ▲과일 타르트 ▲수박, 파인애플 ,멜론 ▲삼색 모듬떡 ▲수정과 ▲호박식혜 등이며 역시 변경 가능하다.

이승태 한강 아라호 총괄사업부장은 “단독 대선도 가능하며 운항코스와 식사내용은 협의할 수 있다. 지난해 7월부터 운항을 시작했는데, 기업체 마이스 선상 행사 만족도가 매우 높아 재방문으로 이어지고 있다. 올해의 경우에도 5월 허니문시즌을 앞두고 낭만적인 선상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문의가 늘고 있는데, 앞으로 색다른 행사공간을 원하는 여행업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단순히 일반 유람선이 아닌 문화 콘텐츠를 접목한 한강 유일의 공연 전문선으로, 유명 팝을 국악의 선율로 흠뻑 빠져 보 수 있는 퓨전국악 프로젝트나 수준 높은 창법과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주가 어우러진 재즈밴드 등이 낭만에 여흥을 더해준다. 무엇보다 불꽃놀이 시즌 때는 아름다운 한강의 진수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의 : 아라호(02-978-7979 / www.araho.kr)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장택순 2017-04-24 09:59:13

    며칠전 아라호 낭만크루즈 아주 좋았어요.
    19000원에 한강유람 + 신명나는 공연까지 비용대비 만족도 200프로...선상에서 생맥주한잔은 필수~~^^
    강추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