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롯데JTB, '영화'같은 감사롯데홀리데이 10주년, 모바일 앱 출시기념 시사회 이벤트

롯데제이티비가 롯데홀리데이 창립 10주년 및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영화 ‘보안관’의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오픈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영화시사회 이벤트에는 롯데홀리데이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롯데홀리데이 모바일 여행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기대평 혹은 축하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총 70명(1인 2매)을 영화 시사회에 초대받을 수 있다. 시사회는 다을달 2일 오후 8시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 롯데홀리데이 홈페이지 게시판 및 페이스북에서 공지한다.

이번 영화 시사회에는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등의 주연 배우들이 참석할 예정이기에 시사회에 참가하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영화 ‘보안관’은 과잉 수사로 낙향한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사업가와 얽힌 마약 관련 수사를 진행하면서 일어나는 범죄/코미디 영화로, 다음달 3일 개봉 예정이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영화 시사회 이외에도 고객 여러분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문의: http://m.lottejtb.com

신정아 기자  sja@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