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사이판의 숨겨진 보석찾기 ‘로타’마리아나관광청‧LJ, SNS 프로모션

마리아나관광청은 진에어와 공동으로 오는 5월17일까지 ‘사이판, 로타로 휴가 갑시다!’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간직한 마리아나 제도 로타 섬의 숨겨진 매력을 적극 알리고자 계획됐다. 이벤트는 진에어 인천~사이판 구간 항공권 구매 고객을 위한 ‘휴가 이벤트’와 SNS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지 않은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휴가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진에어 인천~사이판 항공권을 구매한 후, 진에어 홈페이지에 마리아나 제도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마리아나관광청은 진에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200달러 상당의 사이판~로타 섬 왕복 경비행기 항공권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이벤트’는 장소에 관계없이 본인의 휴가지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 #MyMarianas #Rota #진에어 바른 휴가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명에게 진에어 인천~사이판 왕복항공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www.jinair.com)를 참조하면 된다. 정종윤 마리아나관광청 차장은 “한국인에게는 다소 생소한 로타 섬은 마리아나 제도 안에서도 ‘숨겨진 보석’이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을 연중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라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 사람들에게 숨은 매력이 가득한 로타 섬을 홍보하고 방문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덧붙였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