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여행, 주제잡고 취향저격!내일‧여행박사, 다양한 테마상품 선보여

예술, 미식, 스포츠 등 뚜렷한 테마를 가지고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이 트렌드에 맞춰 여행사들이 다양한 테마상품으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우선 내일투어는 ‘가수 김현성과 떠나는 이탈리아 예술 여행’이라는 주제의 테마배낭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가수 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성과 함께 중세시대 천재적 화가 ‘지오토디본도네’의 작품을 찾아가는 여정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김현성이 지난 2015년 이탈리아를 여행한 후 느낀 감동을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자 내일투어와 함께 상품화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9월5일부터 5박7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김현성의 작품 해설이 함께해 ‘지오토’가 펼친 르네상스 예술의 경이로움을 보다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품가는 279만원으로 이와 유사한 타 브랜드의 테마여행상품이 300만원 후반대인 것과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다.

여행박사에서도 경이로운 고대문명 투어가 가능한 페루 페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페루는 2만년 역사의 고대 문명과 경이로운 자연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페루여행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유산이 풍부한 도시 ‘리마’, 신비로움을 간직하고 있는 미스터리 잉카유적지 ‘마추픽추’, 거대한 신비의 그림이 그려진 ‘나스카 라인’, 사막의 오아시스를 볼 수 있는 ‘이카’ 등 고대의 문화를 만나보자. 여행박사의 페루 상품은 6박9일의 일정으로 리마, 마추픽추, 나스카 등 페루 필수 여행지를 방문하고 전통식도 맛본다. 일정이 다른 A, B 코스로 나누어 진행되며, 델타항공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숙박, 식사와 관광지 입장료, 이동 시 필요한 전용 버스를 포함해 1인당 409만원부터 판매된다.

내일투어 02-6262-5352

여행박사 070-7017-0400

신정아 기자 sja@ktnbm.co.kr

신정아 기자  sja@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