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익스피디아, 마스터카드로 여행마스터!일본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패키지 출시

마스터카드가 5월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익스피디아, 일본 피치항공 등과 함께 일본 방문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스터카드 고객은 익스피디아를 통해 일본 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12%의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익스피디아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할인쿠폰확인하기’ 메뉴를 누르면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오는 5월31일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예약은 체크아웃 일자 기준으로 8월31일까지다.

또한, 마스터카드로 일본피치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은 양사가 진행하는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6월30일까지 항공편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만피치 포인트(4명), 스이카(동일본여객철도) 교통권 2,000엔권(40명), 일본지역포켓와이파이 1일무료이용권(400명)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6월30일 동안 마스터카드로 피치항공에서 항공권 예약 후 예약번호와 탑승자 영문명을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7일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해외가맹점 또는 ATM 사용시 할인,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거래에 특화된 마스터카드를 준비하면 경제적인 일본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일본여행 중 현금이 필요할 경우 일본 전역의 2만3000여 세븐일레븐 편의점이나 우체국 등에서 편리하게 마스터카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현금 인출 또는 현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정아 기자  sja@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