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벨리스크 新 부킹서비스
오벨리스크 新 부킹서비스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7.05.0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전용 호텔 예약 시스템

그룹전용 호텔 예약 시스템

유럽 여행 시장을 선도하다

 

오벨리스크투어가 그룹전용 호텔 예약 시스템을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벨리스크투어 그룹전용 호텔 예약 시스템은 보통 사용되는 일반적인 관광 상품이나 패키지사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이나 유럽 현지의 로컬에서 예약되는 시스템이 아닌 오벨리스크투어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여행사나 고객이 원하는 예상요금에 맞춰 ▲등급별 ▲지역별 설정에 따라 예약이 가능하다. 24시간 내 HTL 컴펌 가능한 것은 물론이다.

이 외에 오벨리스크투어가 강조하고 있는 것은 성지순레 상품이다. 랜드사로는 유일하게 대한항공을 이용해 만든 종교개혁 500주년 상품이 마련돼 있다. 기존의 기독교 성지순례 상품이 성경에 근거한 이스라엘/이집트/요르단/그리스/터키 등의 지역을 둘러보는 것이었다면 이번 상품은 15-16세기 개신교의 태동과 종교 개혁이 일어난 유럽 본토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유럽 본토를 틀에 박힌 패키지 여행이 아닌 개신교 역사에 근거한 실질적인 유럽관광+기독교 순례여행이라는 점이다.

오벨리스크투어에는성지순례 상품 외에 일반적인 유럽 상품역시 구비돼있다. 대한항공 서유럽 연합사인 오벨리스크의 서유럽 스테디셀러는 ▲매주 목요일 출발하는 서유럽 4개국 9일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태리) ▲매주 수요일 출발하는 서유럽 5개국10일(프랑스/스위스/이태리/오스트리아/독일) ▲매주 목요일 출발하는 서유럽 6개국12일(영국/프랑스/스위스/이태리/오스트리아/독일) 출발 상품이다.

조남진 대표는 “올해는 똑같은 지역이라도 상품 재 이용객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는 것에 힘썼다”며 “유럽 패키지 여행일정은 모두 똑같다는 인식을 탈피하고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품을 제공해 연합사 수익률 또한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언급했다.

1995년 설립된 오벨리스크투어는 동유럽, 발칸, 지중해 지역의 단체 및 개인여행 수배뿐만 아니라 성지순례, 기관탐방, 각종 전시회 등 그동안 쌓아 온 노하우와 세심한 일정수배를 통해 이 지역에서는 최고로 손꼽히는 전문랜드사로 성장하고 있다.

문의 02-723-4288

유지원 기자 yjw@ktnb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