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대마도 최고의 고객 맞춤형 면세점 TOMO최고의 접근성과 일본 전역의 특산품 판매

최고의 접근성과 일본 전역의 특산품 판매
면세점 3층 짐 보관, 기모노 렌탈서비스 제공
일본의 유명한 건강식품, 약품 등 구비
알뜰쇼핑객 위한 TOMO VIP 회원증 발급

대마도는 쾌속정 운항으로 부산에서 출발해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관광지로 한국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겨있으며 당일치기, 1박2일, 2박3일 외에도 혼행족들을 위한 토요일 출발 싱글상품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2016년 11월 29일 고객 맞춤형 면세점 TOMO(대표 야스타케 료스케)가 오픈, 관광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TOMO 면세점은 대마도 이즈하라터미널에서 7분 거리, 티아라쇼핑몰에서는 걸어서 5분 거리, 토요코인호텔 바로 옆에 있어 위치해 있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며 일본의 다른 면세점과는 달리 한국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최신상품들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건강식품, 약품, 술들을 구비해 놓았다.

 1, 2층은 영업장, 3층 이벤트홀에는 짐 보관 서비스, 기모노 렌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중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모자, 귀마개, 넥워머, 훗카이도 카레(카레, 인스턴트 식품), 타이즈 등은 30% 할인을, 모피 상품은 10% 이상 할인을, 손수건, 과자와 차 종류는 3개 구입 시 하나 서비스로 증정하는 3+1 혜택도 놓쳐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이와함께 TOMO면세점은 자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회원서비스로 멤버스카드를 발급해 주고 있다. 멤버스카드를 발급받으면 200엔에 1포인트를 적립(1포인트 : 1엔)해 준다. 1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포인트 사용은 식품을 포함한 전 상품 사용 가능하며, 신용카드 사용 시에도 현금과 동일하게 적립된다.

TOMO면세점의 자랑거리는
1. 접근성 우월 : 대마도 이즈하라 터미널에서 7분. 티아라쇼핑몰에서 도보로 5분, 토요코인 호텔에서 도보 1분
2. 고객 취향저격 : 한국여행객들이 없어서 못 사는 최신 인기 상품 총집합
3. 차별화된 상품 : 일본의 다른 면세점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건강식품, 약품 등 구비
4. 알뜰살뜰 상품가 : TOMO VIP 회원증 발급으로 마일리지 적립 사용

 JEWELRY SEN 

 한국관광객을 상대로 그 효과의 우수성으로 입소문을 탄 JEWELRY SEN은 100% 일본산 으로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몸도 건강하게 하는 액세서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순도 5N(99.999%) 게르마늄 입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게르마늄을 피부에 밀착시키면 체온으로 데워진 게르마늄은 마이너스 전자를 방출해 전자삼투압으로 피부에서 현관내 침투해 플러스전자가 늘어나 무너진 전자밸런스를 정돈해 컨디션을 좋게 만들어준다. TOMO면세점의 JEWELRY SEN은 목걸이와 팔찌로 구성돼 판매되고 있다.

닷사이


아베총리가 오바마 대통령, 프랑스 올랑드 대통령과의 만찬주로 준비해서 유명해진 닷사이.
연마란, 정미하여 잡미가 되는 단백질 등을 제거하는 작업을 말한다. 연마를 하면 할수록 시간도 걸리고 생산 코스트도 증가하지만, 거기서 닷사이가 탄생했다.
무리하지 말고 최고품질인 양조술을 그 나름의 가격으로 손님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작은 창고에서 강점을 살려 소규모 작업이 아니면 고품질을 유지하기 힘든 긴조만의 양조기술로 탄생한 술이다.
‘천사의 유혹’이란 술도 세계 3대 주류 콘테스트 중 하나인 IWSC(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Competition)에서 2014년도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리타 도자기와 대마도 특산 벌꿀의 콜라보

 선물용으로도 소장용으로도 가치가 높은 이 상품 면세점 토모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SEN 화장품 

 피부의 배리어 능력을 높이고 수분유지 능력을 업 시키고, 인탄당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확실하게 보습해주는 화장품으로 인기가 높다.

드럭스토어에 견주어도 지지 않는 다양한 약품과 특산품

 일본은 다양한 의약품의 왕국. 다른 면세점은 물론, 드럭스토어와 비교해도 지지 않을 다양한 종류의 의약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마도 명물은 물론, 일본 전국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특산품들을 맛 볼 수 있다.
일본 여행을 가는 누구나 돌아올 때 쯤에는 꼭 한 손에는 일본 과자, 내지는 간식거리, 술 등이 들려 있다. 다양한 종류의 맛으로 유명한 우마이봉부터 일본의 유명한 양갱 그리고 대마도 명물로 유명한 카스마끼, 일본소주 대마도 야마네코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기와 차의 나라 일보 대마도에서 일본 느끼기

 일본에서도 도자기로 유명한 이마리시의 다기를 비롯해 벚꽃 문양 등으로 일본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다기, 접시 등을 구비하고 있다.
또 일본의 다기와 어울리는 일본의 유명 녹차, 말차를 다양한 종류로 판매하고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토모면세점은 한국지사(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신암로50, 3층, 070-7826-3333)를 운영하고 있어, 면세점 쇼핑 후 100% AS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