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랜드
다낭, 스카이투어로 날개 달다스카이투어, 다낭 현지투어·리조트 상품

교통, 역사, 종교의 중심지를 방문하는 것만큼 한 나라를 제대로 알 수 있는 길이 있을까. 다낭은 베트남 남·중부 지역의 최대 상업 및 항구도시이자 베트남 다섯 개의 직할시 중 하나고, 베트남에서 호찌민 시, 하노이, 하이퐁 다음으로 네 번째 큰 도시다. 또한 참파왕국, 안남왕국, 베트남전쟁 등 다낭은 역사적으로도 빼놓을 수 없는 핵심 공간이다. 여기에 해변과 희귀동식물들을 구경하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완벽한 휴양지이기도 하다. 다낭을 여행한다는 건 베트남의 핵심을 경험하는 것과 같다. 스카이투어가 베트남여행의 하이라이트 다낭 현지투어와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

신정아 기자 sja@ktnbm.co.kr

 

스카이투어의 스카이라운지를 이용하면 다낭에서의 시작과 마무리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에서는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직원이 상주해 여행객에게 다낭 관련 각종 정보와 다양한 현지 투어 프로그램을 안내한다. 컴퓨터와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하고 스마트폰 충전 역시 가능하다. 또한 호텔 체크아웃 후 짐을 무료로 보관해주는 서비스까지 진행 중이다. 여기에 오후 6시 이전 라운지 입실 고객에 한해 공항 샌딩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8시, 10시 라운지를 출발해 총 3회 운영하고 있다. 또한 스카이 카페에서 음료1잔도 마실 수 있고, 퓨전 스위트호텔 젠 루프탑 레스토랑에서의 디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에서 워밍업을 마쳤다면, 다낭을 대표하는 여행지로 꽉 채워진 현지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자.

구름 사이로 산맥들이 이어지고 멀리 바다가 만들어내는 절경을 경험할 수 있는 바나산 국립공원, 다섯 개의 신령스러운 산인 마블마운틴(오행산), 불교, 기독교, 이슬람교, 유교, 도교의 5대 종교를 혼합한 종교인 까이다이교의 예배당인 까오다이교 사원 등은 다낭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밖에도 절이자 비밀의 사원이라는 이름을 지닌 링엄사 사원, 세계에서 유일한 참파왕조 전문 박물관 ‘참 조각 박물관’, 다낭의 상징물로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낭 대성당, 폭풍우와 태풍으로부터 지금의 다낭을 보호해주는 천연 바람막이 손짜 반도,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해변인 ‘미케비치’까지, 스카이투어의 현지투어는 로컬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로 엄선했다.

또한 몸과 마음을 모두 쉬게 할 다낭의 대표 리조트 상품 역시 준비했다. 인도차이나의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빈펄 프리미엄 다낭 리조트는 물론, 5성급의 세련된 서비스뿐 아니라 합리적인 요금은 자랑하는 퓨전 마이아 리조트,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지역인 호이안과 다낭사이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는 오감을 만족시킬 것이다. 또한 선짜반도의 아름다운 해변과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럭셔리한 객실과 음식을 선보이는 더 남하이 리조트,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한 울랄라니 리조트, 공항과 골프장에 모두 가까운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리버 호텔, 비즈니스 여행과 레저 여행을 모두 겸비할 수 있는 무엉탄 다낭 호텔까지, 안락함과 지리적 이점도 가진 리조트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이 모든 여행지와 리조트를 스카이 투어 상품으로 편안하게 이용가능하다.

문의:031-236-9250

신정아 기자  sja@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