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해도’에서 중세유럽 속으로 티샷 ‘넘버원’
‘북해도’에서 중세유럽 속으로 티샷 ‘넘버원’
  • 오타루 = 이광석 기자
  • 승인 2017.05.22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넘버원골프 A-BRAND골프클럽 스터디투어

A-BRAND골프클럽과 GSA 체결후 스터디투어

유럽중세시대 숲속 고성 연상시키는 풍경 압권

노천욕 등 각종 부대시설 및 근교 복합리조트

 

해외골프전문여행사 (주)넘버원골프(대표 최광욱)는 일본 최고의 휴양지 북해도 근교에 조성된 ‘에이브랜드(A-BRAND)골프클럽’과 GSA 체결 후 공동판매협력사인 엘리트골프, 오앤투어, 골프몬투어, 와이투어, 올댓골프트래블, 휴먼스컴퍼니 대표 등을 초청해 지난 12일부터 2박3일간 ‘에이브랜드골프클럽’에서 스터디투어를 진행했다. 영화 ‘러브레터’로 널리 알려진 낭만의 도시 ‘오타루’ 근교에 조성돼 있으며, 마치 유럽중세시대 숲속에 지어진 고성을 연상케 하는 ‘에이브랜드골프클럽(A-BRAND GOLF CLUB)’과 라운드 후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클럽하우스 내 온천탕과 노천욕 등 각종 부대시설을 경험해 볼 수 있었다. 또한 넘버원골프가 이색상품으로 출시한 에이브랜드골프클럽과 연계된 근교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복합리조트인 ‘키로로리조트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을 소개한다.

 

일본 신치토세공항에서 차량으로 1시간30분 가량 소요되는 요이치에 위치한 홋카이도 5대명문 골프장 중 하나인 ‘에이브랜드골프클럽’은 일본 국내외 수많은 코스를 설계한 ‘사토 젠타로’의 웅대하고 아름다우며 동시에 전략적인 컨셉으로 전장 7002야드 18홀, 72par로 조성돼 있다.

유럽의 링크스코스를 연상케 하며, 홀이 거듭 될수록 고저차는 물론이며 곳곳에 숨은 그래스벙커들과 그린의 언듈레이션이 변화무쌍해 중상급 골퍼들에겐 도전의식과 일반 골퍼들에겐 다양한 경험을 느끼게 해준다. PAR3 8번홀에 들어서면 주변에 핀 노란꽃과 어우러져 설계된 계곡다리의 절경으로 티샷의 설레임을 한껏 더해주며 특히 마지막 500야드가 넘는 PAR5홀은 갈색 벽돌의 하늘색 지붕으로 단장한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클럽하우스를 마주보며, 페어웨이에 어우러져 조성된 롯지형태의 통나무집과 스코틀랜드 북방 해안의 초원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풍광으로 자연스럽게 일본이 아닌 유럽에서 라운드 하는 착각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 매력. 이것이 바로 ‘에이브랜드 CC’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창박의 아름다운 자연과 따듯하게 스며드는 햇살이 비추는 총 24객실은 디럭스트윈룸(3객실), 스탠다드 트윈룸(8객실), 뷰티원룸(8객실)등 다양한 유럽풍형식으로 갖추고 있다. 마지막홀 주변에 롯지형태로 설계된 통나무집 10개동은 여름철 성수기인 7~8월에 오픈한다. 통나무집에서의 바베큐와 각종 일본식전통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일본식사우나와 실외 온천욕은 라운드 후 피곤함을 한번에 씻어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풍경이 아름다운 홋카이도 스키장 아래에 조성된 ‘키로로리조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악기회사인 ‘야마하’그룹에서 건설했으며 아름다운 외관과 최고급설비로 꾸며진 12종류, 약280여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키로로숲으로 둘러싸여 삼림욕을 즐길 수 있으며 노천온천 및 6개의 레스토랑, 쇼핑타운, 풀서비스스파, 실내수영장, 테니스코트, 당구장등 각종 다양한 부대시설을 겸비하고 있다.

겨울철 스키장과 낭만의 도시 ‘오타루’가 근교에 있어 4계절 내내 한국인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주)넘버원골프(대표 최광욱)는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티웨이, 진에어, 제주에어등 다양한 항공노선을 이용해 차별화된 북해도 ‘에이브랜드골프클럽’ 상품을 출시 판매에 나섰다.

문의 : (주) 넘버원골프 02-761-7557

<미니 인터뷰 >

“아시아나 취항 모객 탄력 기대감”

넘버원 골프 최광욱 대표 인터뷰

 

최광욱 대표가 넘버원 골프를 연 것은 2011년이지만 골프여행 업력은 어느덧 11년 차가 되어가고 있다. 지인의 소개로 골프여행 업계에 발을 들였다는 그는 현재 일본, 중국, 태국 외 동남아 등 국내 및 해외골프장 부킹전문기업으로서 명실상부 발돋움 하고 있다. 특히 최 대표는 최근 북해도 지역 에이브랜드 골프클럽에 총판계약을 하고 이색적인 일본골프 여행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라운딩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Q 에이브랜드 골프클럽만의 매력

A 한마디로 스코틀랜드 북방 해안의 초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풍광이다. 덕분에 북해도 5대 골프장 중 하나로 꼽히며, 덕분에 일본에서 마치 유럽에서 골프 라운딩을 하고 있는 듯한 특별한 경험이 가능하다. 또한 골프장 전체가 산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2~3도 가량 온도가 낮다. 이번 스터디투어로 방문했을 때도 18도 정도의 선선한 날씨로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었다. 특히 갈색 벽돌에 하늘색 지붕으로 단장한 클럽하우스와 유럽 숲속의 고성을 떠올리게 하는 스코틀랜드풍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 형태의 호텔은 골프와 힐링의 시간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 밖에도 차량 10분 거리에 셰라톤 호텔 계열 5성급 호텔인 키로로 호텔과도 계약해 많은 인원도 수용가능하다. 400객실이 있다.

 

Q 에이브랜드 골프클럽 일정 진행

A 첫째날은 북해도 신 치토세 국제 공항에 도착해 골프장으로 약 90분 정도 이동하며, 2~3일차에는 호텔 조식 후 18홀 라운딩을 진행한다. 오후 휴식시간에는 오타로 시내관광이 가능하다. 택시로 20분 정도면 접근할 수 있으며 택시비는 4인기준 5000엔(한화 5만원) 정도다. 특히 이곳은 한국인 가이드를 직원으로 배치해 한국에서 찾는 손님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마지막날인 4일차에는 호텔 체크 아웃 후 18홀 라운딩을 한 다음 공항으로 이동해 귀국하는 스케줄이다.

 

Q 넘버원골프와 에이브랜드 골프클럽

A 이번 상품은 지난 4월 28일부터 선보였고, 오는 6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할 방침이다. 아무래도 현재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인 여행자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고, 7~8월에는 LCC 외에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함으로써 항공좌석이 늘어남에 따라 에이브랜드 골프클럽 모객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무엇보다 근거리 스케줄로 평소 경험해 보기 힘든 장거리 유럽골프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잇다는 점에서 이색적인 라운딩을 희망하는 골퍼들에게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