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반얀트리서 인도양을 만끽웅가산, 주말고객 40% 할인 제공

‘신들의 섬’, ‘세계의 아침’ 등으로 불리는 발리섬 최남단 절벽 끝에 자리한 반얀트리 웅가산이 주말숙박 할인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레스토랑 메뉴를 선보였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내년 3월31일까지 총 숙박기간 중 주말(금~일) 객실요금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일일조식, 무료와이파이, 무료웰컴마사지(목∙어깨), 미니바(알코올음료제외) 1회보충 등의 혜택이 포함돼있다.

반얀트리웅가산의 주마나 레스토랑은 밤하늘 아래에서 즐기는 ‘문라이트 디너’의 월간신메뉴를선보인다. 신메뉴는 알릿맨달라 총괄셰프가 개발한 5 코스의 정통 프랑스식 한입요리로, 이용객들은 오는 8월까지 한달에 한번 뜨는 보름달 아래에서 낭만적인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하이라이트메뉴는 매달 달라지며, 가격은 한화 약 9만 3천원(인도네시아 1,100,000루피아)부터다. 모로코의 관능적인 매력을 품은 주마나레스토랑은 장엄한 인도양을 감상하기에 제격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칵테일과 입맛을 가볍게 돋우는 술인 아페리티프, 아랍풍의 스낵 및 음료 등을 제공한다.

인도양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웅가산의 모든 빌라는 싱그러운 초록빛의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특히 길이 10m이상의 널찍한 크기가 돋보이는 개인 인피니티풀에서는 시원하게 펼쳐진 수평선과 함께 절벽 꼭대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빌라 내에는 전통 발리식의 고풍스러움과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이 어우러진 엄선된 가구가 배치돼있다.

할인프로모션 및 레스토랑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메일: reservations-ungasan@banyantree.com

전화: +62 361 300 7000

 

신정아 기자  sja@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