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랜드
땡처리닷컴 골프플랫폼 오픈‘골프전문여행사’와 동행

국내 유명 ‘가격비교 사이트’와 경쟁하지 않는 독특한 마감임박 비즈니스 모델로 유명한 (주)땡처리닷컴(대표 박일우)이 ‘골프플랫폼’을 오픈했다.

여행업계에서 대형여행사가 유일하게 점유율이 크지 않은 골프 비지니스는 골프 전문여행사가 가장 활발하게 비지니스를 하고 있는 곳으로 골프상품만 판매하는 회사별 웹사이트만으로 B2C 접근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에 착안해 (주)땡처리닷컴에서는 해외골프 상품과 해외골프장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골프플랫폼 비지니스모델로 1년의 개발기간을 거쳐 오픈시켰다.

대형 홀세일러 뿐 아니라, 골프장을 렌트해 운영하는 사업자들과 골프만 취급하는 전문여행사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박일우 대표는 골프플랫폼에 대해 “여행업계와 상생을 목적으로 각 골프전문 여행사별로 ‘판매부진 마감임박 상품’이나, 일반상품을 XML, ASP 제휴를 통해서 제공받아 고객에게 웹 및 모바일 서비스로 실시간 제공하는 걸 목표로 삼고 있다”며,“대표적으로 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 한진관광과 8개 골프전문여행사와 전략적으로 제휴해 자체상품 판매가 아닌 상품을 공급받아 판매하는 플랫폼 형태로, 추후 땡처리항공권과 같은 인벤토리 시스템(Lastminute Air Inventory System)을 개발, 항공권처럼 골프상품도 직접 등록해 판매 할 수 있도록 골프 ‘인벤토리 시스템’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땡처리닷컴은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의 공급으로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사를 모집 중이며, 고객들이 골프에 대한 정보와 상품을 찾아 볼 때 꼭 ‘땡처리닷컴’을 떠올릴 수 있도록 골프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문의 : 골프플랫폼 담당 임진강대리 02-3705-8941, 010-9093-6756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