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네모’안에 마리아나를 담다연예인 사진단 로타 출사여행

마리아나관광청은 연예계 사진 애호가들의 모임 ‘네모’와 함께 6월26일~7월1일까지 6일간 로타 섬 출사 여행을 진행했다.

‘네모’는 평소 사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가진 연예인들을 주축으로 구성된 연예계 대표 사진 모임이다. 이번 로타 섬 출사 여행에는 배우 이정진, 울랄라세션의 멤버 김명훈, 나인뮤지스 전 멤버 문현아, CF 감독 조소영, 사진작가 배지환과 박경인 등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모’ 멤버들은 ‘마리아나 제도의 숨겨진 보석,로타 섬의 발견’을 콘셉트로 마리아나 제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테테토 비치, 로타의 전경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송송빌리지, 바닷가 암초로 둘러쌓인 천연 수영장인 스위밍 홀 등 대표적 관광명소를 방문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저 활동을 직접 체험,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로타 섬의 모습을 사진을 통해 생생하게 담았다.

정종윤 마리아나관광청 차장은 “네모의 마리아나 제도 출사 여행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멤버들이 카메라에 담아온 다채로운 로타 섬의 모습을 통해 아직까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는 다소 낯선 로타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타 섬 출사 여행에서 촬영된 사진 및 영상은 추후 ‘마리아나 관광청 x 네모 로타 사진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