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태국이 여러분의 성공적인 컨벤션을 함께 지원합니다.'파라다이스에서 모이다' 최대 1백만 바트 지원

"파라다이스에서 모이다 홍보 캠페인을 통해 최대 1백만 바트 지원금과 함께 더욱 놀랍도록 멋진 이벤트를 만들어보세요!"

 

태국은 아시아 최고의 비즈니스 이벤트를 위한 장소로서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아시아 중심에 위치한 전략적 중요성, 자연의 아름다움, 다채로운 문화, 잘 알려진 환대, 흠 잡을 데 없는 기반 시설과 세계 최고의 편의 시설들. 이 모든 것들이 매력적인 ‘파라다이스에서 모이다’ 홍보 캠페인과 함께할 때, 여러분의 컨벤션의 우수성은 향상되고 태국에서의 천국 같은 시간이 펼쳐집니다.

TCEB(태국전시컨벤션뷰로)는 이벤트 조직자들에게 대규모 컨퍼런스와 외부 회의에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행사 캠페인 ‘파라다이스에서 모이다’를 전개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에서 모이다’ 홍보 캠페인 지원 사항

• 최소 1,000명의 국제 대표인이 참석하는 컨벤션에 1백만 바트 지원.

• 최소 500명의 국제 대표인이 참석하는 5개 중심 산업(보건 및 건강, 에너지, 음식 및 영농, 사회기반시설 및 물류, 자동차&전자 산업 컨벤션)에 1백만 바트 지원.

• 최소 200명의 국제 대표인이 참석하고 대표인의 80%가 같은 국가에서 참가하는 해외 컨벤션에 30만 바트 지원.

본 홍보 캠페인은 2017년 9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연락처: conveneinparadise@tceb.or.th

www.businesseventsthailand.com/business-events/conventions/campaigns-promotions/

‘국제협회들, 글로벌 컨벤션 개최지로서 태국의 성공을 확신하다’

 2017년 3개 국제 조직이 대규모 이벤트 개최지로서 태국을 선택하면서 글로벌 컨벤션 장으로서 태국의 평이 새로운 경지에 올랐다. 이들의 선택은 협회 발전에 대한 태국의 노력에 국제 조직들이 확신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점점 발전하고 있는 태국의 기반 시설과 서비스, 용이한 접근성, 푸켓과 치앙마이와 같은 유명한 MICE 관광지의 보유는 회의 개최자들에게 우수한 조건을 제공한다.

2016년에 태국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의약과 엔지니어링, 음악,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주제를 포괄하는 20개 이상의 국제회의 입찰에 성공했다.

올해 태국에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컨벤션협회의 명망 있는 이벤트들이 개최된다.

국제컨벤션협회(ICCA) 7월 5일 방콕에서 2017 ICAA 태국 세미나를 지원

 

국제컨벤션협회(ICCA)는 지난 7월 5일 방콕에서 열린 2017 ICAA 태국 세미나를 지원했다. 이는 태국 협회의 입찰 능력 증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2013년 ICCA가 조직된 이래 ICCA 태국 세미나를 5년 째 지원하는 것으로 매년 ICCA가 지원하는 세미나에 함께하는 태국 협회의 수도 늘어나고 있다.

ICCA의 CEO인 마틴 서크(Marin Sirk)는 “TCEB와 다른 태국 ICCA 멤버들이 기술과 능력 개발의 측면에서 이루고 있는 혁신적인 일들, 그리고 그들이 태국에서 역동적인 협회 커뮤니티의 성장을 촉진하고 장려하고 있음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전문컨벤션관리협회(PCMA) 동남아시아 지역 처음으로 방콕에서 개최

 

전문컨벤션관리협회(PCMA)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하는 글로벌 전문 컨퍼런스로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방콕에서 열리며 지역 컨벤션 사무국과 컨퍼런스센터의 고위 대표자들이 참석한다.

PCMA의 COO인 쉐리프 카라마트(Sherrif Karamat)는 “2017년 PCMA 글로벌 전문 컨퍼런스, 즉 APAC 행사를 위해 PCMA는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이벤트의 커뮤니티를 고무하고 연결하며 혁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본 교육 프로그램을 방콕에 들여오는 것은 참가자들에게도 전략적으로 중요한 일이다”라며 “경제 성장을 지원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장소를 동반한 태국은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이벤트를 끌어들이는 예술적인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제협회연합(UIA) 9월 21-22일 치앙마이에서 2017 아시아-태평양 원탁회의 개최

 

국제협회연합(UIA)이 9월 21일부터 22일 이틀간 치앙마이에서 교육 포럼인 2017 아시아-태평양 원탁회의를 개최한다. 주요 국제협회의 대표자 100여명이 토론하고 경험을 공유하며 멤버십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해 검열한다.

UIA의 대외 관계 매니저인 클라라 페르난데즈(Clara Fernandez)는 “2015년 방콕 원탁회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매우 고무적이었고, 올해 9월 UIA의 2017 아시아-태평양 원탁회의 역시 아름다운 도시 치앙마이에서 열기로 했다”면서 “UIA는 교육 프로그램 및 전세계 동료들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로 인해 많은 협회 대표자들이 원탁회의에 참여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또한 “2017 UIA 협회 아시아-태평양 원탁회의를 태국에서 개최함으로써 태국이 국제회의 분야에서 보이는 인상적인 활동들을 지지하고 강조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성공적인 이벤트 개최를 위해 태국전시컨벤션뷰로(TCEB)는 국제 대표자들이 태국에 머무는 동안 독점적인 특혜를 제공하고자 태국 CONNECT 웰컴 페이지를 만들었다.

 

 

한국관광신문  webmaster@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관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