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현장취재
“중국남방항공으로 南반구 가볼까”12월13일 광저우 경유, 주3회 케언즈 취항

중국남방항공은 지난 23일 여행업계 관계자 및 중국남방항공 임직원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2017 중국남방항공 호주, 유럽노선 상품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특히 오는 12월13일부터 광저우를 경유해 주 3회 취항예정인 호주 케언즈를 비롯해, 시드니‧멜버른‧브리즈번‧퍼스 등 호주‧뉴질랜드 8개 노선과 런던‧파리‧암스테르담 등 유럽 9개 노선을 소개하며 연결시간이 좋은 노선들을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더불어 세계 1074개 목적지를 여행할 수 있는 스카이팀 세계일주 패스와 주력상품인 중국‧홍콩‧마카오‧타이완 등 중국 지역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차이나 패스 등 중국남방항공이 자랑하는 혜택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이 밖에 중국남방항공은 모바일 탑승권으로 간편히 출국할 수 있는 웹‧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긴 비행시간을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기내 와이파이 등 편리한 서비스를 안내했다.

행사에 참석한 여행업 관계자는 “남방항공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한 게 전해진다. 신규취항지에 대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중국남방항공은 운송 승객과 항공기 보유량이 세계 4위에 이르는 성적을 자랑하고 있다. 130개 목적지와 460개 노선을 가지고 있으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중국남방항공은 6월에 열린 ‘2017 여행사 친화적 항공사 시상식’에서 발권수입관리 부문에 수상한 바 있다.

중국남방항공 관계자는 “오늘 상품설명회는 12월 13일 신규 취항하는 케언즈 노선 홍보를 시작으로, 참여 대리점에게 할인된 호주노선 운임을 제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중국남방항공은 학생들을 위한 수하물 추가 혜택 서비스 및 할인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학생 우대 서비스는 만 12세 이상에서 29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존 수하물에 무료로 수하물 1PC를 추가 허용해준다. 또한 중국‧미주 노선의 항공권을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유학을 떠나거나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학생들에게 매력적인 서비스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미림 기자  hmr@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