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중은 ‘성장중’
타이중은 ‘성장중’
  • 한미림 기자
  • 승인 2017.08.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TA와 MOU 체결

관광추천 설명회 개최

국제 화훼박람회 홍보

KATA와 MOU 체결

타이중 시가 지난 23일 명동 티마크 그랜드 호텔에서 타이중 관광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타이중 관광추천 설명회는 타이중 시가 주관했으며, 타이중 관광청 및 중화항공과 에바항공 그리고 타이중 현지의 호텔들이 함께 했다. 이번 타이중 관광추천 설명회는 대만의 관광지를 중‧남부로 확장하겠다는 취지에서 열렸다.

“바쁜 와중에도 참가해줘서 감사하다”는 진성산 타이중시정부관광여행 국장의 메시지와 함께 시작된 이번 설명회는, 잘 알려지지 않은 타이중의 관광지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2018년 9월에 열릴 예정인 ‘타이중 국제화훼박람회’를 홍보하는 시간이 이어졌으며, 화려한 현지 음식 공연을 진행하면서 미식으로 유명한 대만의 명성을 상기했다.

한편, 타이중시여행업동업공회는 지난 24일 KATA와 관광우호교류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번 MOU 체결은 타이중시정부 관광국 대표단의 2018년 타이중 국제화훼박람회 홍보를 위해 방한한 것을 계기로 성사됐다. KATA는 한국과 대만의 상호 방문교류 300만명 조기 달성을 위해 지방 관광정부 및 업계와의 협력을 더욱 강조하기로 했다. 대만의 관광 인적 교류는 약 170만명으로, 올해 200만명은 무난히 달성했으며 내년 목표는 300만을 바라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