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롯데관광, 아시아 No1 크루즈여행사크루즈산업 발전‧지역경제 활성화 공로

롯데관광이 지난달 25일~27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5회 제주국제크루즈포럼아시아크루즈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 크루즈 여행사’ 상을 수상했다.

제주국제크루즈포럼은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아시아 대표 크루즈산업박람회로 크루즈산업의 성장과 교류 활성화 및 동북아 중심의 크루즈 허브로서, 제주는 물론 대한민국의 위상까지 강화시켜온 포럼이다. 아시아크루즈 어워드는 아시아 지역 크루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과 업계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열리는 시상식으로 아시아 최고의 크루즈 선사, 크루즈 선,모항, 기항지, 연구기관, 특별공로상 등 6개 부문에 시상이 이뤄지고 있었으며,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여행사 부문에서 롯데관광이 수상하게 됐다.

롯데관광은 8년 연속 코스타 크루즈 전세선 운영은 물론, 대한민국 크루즈 산업 발전과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고 풀이된다. 시상식에 참석한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는 “아시아 최초로 아시아 최고 크루즈 여행사로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우리나라가 아시아 크루즈 시장의 주요 노선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특히 크루즈를 통해 국가 발전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데도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