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PIC괌, MBC드라마 ‘밥차남’ 협찹9월 2일 첫 방영, 클럽메이트 관심↑

PIC괌이 지난 2일 첫 방영된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현지 로케이션 촬영을 협찬했다.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로, 첫방송에서는 3년 째 대기업 취업에 실패하고 남자친구의 외도를 목격하는 등 험난한 시간을 보낸 후, 괌으로 떠난 이루리(최수영 분)가 PIC괌 클럽메이트로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PIC괌 전경과 객실,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PIC의 자랑 중 하나인 ‘클럽메이트’가 지속적으로 노출 될 예정이다. PIC 워터파크 어느 곳에서나 만날 수 있는 클럽메이트는 미국, 호주, 일본, 한국 등 각국에서 선발된 스포츠 및 수영 관련 자격증을 갖춘 전문 엔터테이너.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돌보는 라이프 가드 역할은 물론 스포츠 강습, 키즈클럽, 미니올림픽 등을 운영한다.

이번 촬영을 지원한 PIC괌 리조트의 김영민 차장은 “극중 두 남녀 주인공의 근무지로 소개된 PIC 괌과 여자 주인공의 직업인 클럽메이트가 드라마에 노출됨으로써 PIC괌리조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유쾌하고 활기 넘치는 클럽메이트 일상과 함께 이국적인 리조트 풍경이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밥차남’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에 방영된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