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축제 이브닝 패키지’9월30일 1박 한정, 객실서 불꽃축제 감상

오는 10월1일 개장하는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오픈 전야인 9월30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겨냥해 ‘오프닝 이브 불꽃축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리는 오는 30일 1박 한정 상품으로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호텔 브랜드 모두 해당된다. 각 호텔의 여의도 한강공원 조망권을 갖춘 객실과 2인 무료 조식 및 저녁 식사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27만5000원(2인 기준, 세금 별도)부터로 호텔별로 상이하다. 이와 함께, 서울드래곤시티는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오프닝 이브 불꽃축제 패키지’ 기념 이벤트를실시한다.

오는 5일~15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 친구를 태그한 후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 1명에게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오프닝 이브 불꽃축제 패키지(2인 기준)’를, 2등 1명에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오프닝 이브 불꽃축제 패키지(2인 기준)’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에 발표된다.

문의 : 02-2223-7000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