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인터파크, 호주 ‘여행셀럽’ 모집여행전문 컨텐츠 크리에이터 발굴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27일까지 호주 테마여행 상품개발 및 영상 컨텐츠 제작등을 위한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10일간의 환상적인 호주 테마여행 코스를 체험하고, 여행지에서의 생생한 사진과 영상 촬영을 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호주 여행으로 뜨고 싶은 첫 번째 셀럽을 찾습니다’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에서는 2~3명의 가족, 연인 또는 친구 등으로 구성된 2개 팀을 ‘여행 셀럽’으로 선정하게 될 예정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본인들이 반드시 ‘여행 셀럽’으로 선정되어야 하는 특별한 사연 등을 담은 신청서를 제공된 양식에 맞게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여행 셀럽’들이 체험하게 될 호주 여행 코스는 시드니와 울룰루,그리고 애들레이드 지역을 여행하며 로맨틱한 명소들을 탐방하는 첫번째 코스와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멜버른 및 태즈매니아 지역을 여행하며 여행사 직원들만 안다는 숨겨진 명소들을 찾아가는 두번째 코스로 구성 돼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여행 셀럽’들이 체험하게 될 호주 여행과 관련해 모든 예약과 일정 준비는 물론, 호주 왕복 항공권 및 호주 국내선 ,체류 전일 호텔 숙박 및 각종 액티비티 입장권 등에 소요되는 약 1000만원 상당의 여행 경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인터파크투어는 금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 셀럽’들이 제작한 컨텐츠를 호주 테마여행 상품 개발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며, ‘여행 셀럽’들이 체험한 특별한 테마여행 코스의 경우에는 향후 별도 이벤트를 통해서 다시 한번 널리 공유하는 기회를 가질 계획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