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포시즌스, ‘패밀리가 떴다’아시아로 올가을 가족여행

포시즌스호텔앤드리조트가 오는 10월 추석을 겸한 가을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근거리 여행을 떠나려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포시즌스 대표 아시아 호텔들의 ‘패밀리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먼저 ‘포시즌스호텔 자카르타에서는 아동을 동반한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해 ‘시티 리트릿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주말을 활용해 여행을 즐기려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주말 숙박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조식 뷔페와 스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아동용 스페셜 어메니티 키트와 전용 욕조, 키즈 레스토랑 메뉴 등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최근 레노베이션을 마친 ‘포시즌스리조트발리 짐바란베이’는 숙박요금 3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5시간 무료 베이비시팅과 아동용 웰컴 어메니티 등을 제공하는 ‘패밀리 베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에는 리조트 내에서 즐기는 모닝 요가, 템플 투어, 기념품 만들기, 개인 테니스 코치, 카약, 요트 세일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무료 포함된다.

더불어 포시즌스리조트텐티드 캠프(태국)에서는 3박 이상 숙박 시, 포시즌스 치앙마이 혹은 코사무이에서 무료 2박을 제공하는 ‘서머 컴플리먼트’ 패키지가 있다. 포시즌스리조트텐티드 캠프는 포시즌스 유일의 캠프 리조트로 4인 가족이 한 캠프에서 숙박할 수 있다. 특히 이 지역 대표 관광 지역인 메콩강, 사찰, 로컬 마켓 등을 탐방할 수 있는 인근 관광 투어가 패키지에 포함돼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동양 특유의 로컬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