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짜릿한 공포를 느껴라’홍콩 오션파크, ‘할로윈 페스트’

홍콩 오션파크가 11가지 공포 테마 어트랙션 및 12가지 새로운 체험과 함께 사상 초유의 공포 체험을 선사할 ‘할로윈 페스트 2017’을 개최한다.

홍콩 오션파크는 홍콩 섬 남쪽에 위치한 홍콩의 대표적인 테마파크로, 산과 바다로 둘러쌓여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동시에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동물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할로윈 페스트 2017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할로윈 이벤트로, 10월5일~10월31일까지 총 26일에 걸쳐 진행된다.

할로윈 페스트 2017의 대표 어트랙션으로는 전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은 영화 ‘쏘우’를 테마로 해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걸비어가 선보이는 쏘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은 해당 어트랙션을 통해올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직쏘’ 를 포함, 블록버스터 호러 영화 시리즈의 공포를 생생하게 느껴 볼 수 있다. 오션파크 할로윈 페스티벌 2017의 메인 쇼, ‘지옥의그랜드피날레’에서는 숨막히는 공연들과 놀라운 볼거리가 준비 돼 있다.

홍콩 오션파크비비안 리 사업개발 및 교육 부문 전무는, “오션파크 40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올 해의 할로윈 페스트 2017는 사상 최대의 규모로 진행되며, 새로운 차원의 공포와 재미를 선사할 콘텐츠가 준비돼있다. 또한 모바일 앱 상에서의 편리한 예약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진정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