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제이파크의 마블 이벤트8주년 기념···1등 커플여행권

세부 최대의 프리미엄 워터파크 리조트 ‘제이파크 아일랜드’가 오픈 8주년을 맞아 지난 4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제이파크의 마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제이파크의 마블 온라인 보드에서 황금열쇠를 클릭하여 최근에 오픈한 11번째 레스토랑인 ‘하바나 바이 더 씨’, 스위트 룸, 클럽메이트 아미고 등 제이파크 아일랜드 주요 서비스 관련 퀴즈 4개를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 1쌍에게 세부 왕복항공권과 스위트룸 숙박권이 포함된 커플여행권이 제공된다. 또한 2등 2명은 플라밍고 튜브, 3등 30명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해당 이벤트를 SNS공유만하고 댓글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제이파크 아일랜드 스위트룸 3박 숙박권의 기회가 생긴다.

이번 제이파크 아일랜드 8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이파크 아일랜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및 응모 가능하다.

한편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지난 7월부터 기존 556개의 객실에서 추가 256실을 증축하는 공사가 진행 중이며, 완공 시점인 2019년에는 세부 최대 규모의 호텔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2014년 임페리얼 팰리스 세부에서 제이파크 아일랜드로 리브랜딩을 진행하며, 계획되었던 리조트 체인화 플랜에 따라 최근 필리핀 주요 관광지에 부지를 구매하여 제2의 제이파크 아일랜드 오픈을 준비 중이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