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한국人 ‘당장 떠나야 할 여행지’인기 급부상 예상 여행지 10곳

인기 급부상 예상 여행지 10곳

필리핀 타그빌라란 1위 차지

 

매번 방문하는 식상한 여행지에 질렸다면, 이미 수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 인기 여행지 대신 다소 덜 알려진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로 눈을 돌려보는 것도 방법이다.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은 수백만 건의 자사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아태 지역의 여행 트렌드 세터를 위한 ‘지금 당장 떠나야 할 여행지’ 리포트를 발간, 오는 연말과 2018년에 가야 하는 차세대 여행지 10곳을 소개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필리핀 ‘타그빌라란’은 현시점을 기준으로 한국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 중에서는 83위에 올랐으나, 전년 대비 검색률이 1096% 증가해 ‘붐비기 전에 방문해야 할 여행지’ 10곳 중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일본의 나고야(779%), 쿠바의 아바나(759%)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으며,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558%), 멕시코 칸쿤(439%) 그리고 베트남 푸꾸옥(436%), 중국 샤먼(427%), 카자흐스탄 알마티(384%), 태국 치앙마이(370%), 몽골 울란바토르 (347%)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한국을 제외한 나머지 아태지역의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숨은 여행지로는 사이판이 1위를 차지했으며, 마카오, 나고야, 블라디보스토크, 울란바토르, 코타키나발루, 아바나, 나트랑, 하노이, 포트블레어 등의 순이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