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밴쿠버 여행, 트럼프밴쿠버
핫한 밴쿠버 여행, 트럼프밴쿠버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7.09.2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박 이상 투숙고객에 25% 할인

1월 개장해 밴쿠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는 트럼프 인터내셔널호텔앤타워밴쿠버가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5%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트럼프호텔밴쿠버는 개관 이후 밴쿠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에 속하며 뒤틀린 타워 모양의 독특한 외관으로 밴쿠버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쇼핑,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다이닝 시설이 밀집한 밴쿠버의 다운타운인 골든마일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스탠리 파크, 씨월, 마리나, 웨스트엔드, 롭슨 스트리트 쇼핑거리 등 밴쿠버의 핫 플레이스가 호텔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 관광 및 쇼핑하기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총 14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로 구성되며 스위트는 원베드룸 스위트, 투베드룸 스위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로 구성된다. 또한 트럼프 호텔만의 다양한 시그니처 프로그램 중 최고의 고객 맞춤 서비스로 불리는 아탸셰 서비스의 경우 보모 서비스, 애완 동물 산책 서비스, 식료품 및 잡화 재고 서비스, 객실 내 개인 트레이닝과 운동 기구 대여 서비스, 다이닝 예약 서비스 등의 내용을 포함한다.

다이닝은 32(Mott 32)와 더 트럼프 샴페인 라운지, 밴쿠버 최초 풀 사이드 라운지인 드라이스, 24시간 인룸 다이닝에서 이용 가능하다. 160평 규모의 부티크 스파에서는 다섯 개의 트리트먼트룸을 운영하고 있다. 150평 규모의 그랜드 볼룸을 포함한 총 420평 규모의 미팅 및 연회 시설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 할인 프로모션은 올해 말 12월31일까지 적용 가능하며 와이파이 무료 이용도 함께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