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포토뉴스
벨기에 플랜더스관광청 & KLM네덜란드항공 첫 공식 VIP 팸투어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과 KLM네덜란드 항공이 지난달 19~23일 공동으로 첫 공식 한국 여행사 VIP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VIP 팸투어에는 하나투어(권희석 부회장), 모두투어(홍기정 고문), 참좋은여행(이상호 대표), KRT(장형조 대표), 맥여행사(전동준 대표), KLM(이문정 지사장) 등이 참가했다.

이번 방문기간 동안 수도인 브뤼셀을 도보로 여행하고, 주요 관광지를 방문했으며, 안트워프에서는 루벤스 하우스를 방문해 이 도시가 배출한 세계 최고의 미술가인 루벤스의 주요 작품들을 감상했다. 더불어 안트워프 주요 명소를 독특한 방법으로 즐기는 씨티 골프도 경험했다.

특히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인 브리헤에서는 플랜더스 지역의 주요 관광업체 대표들과 만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한국 시장에 대한 질의응답과 의견을 나누었다. 이 밖에도 플랜더스 장인들이 만든 유명한 다양한 맥주와 와인, 초콜릿 시식도 경험했다.

이번 VIP 팸투어에 참가한 이상호 참좋은여행 대표는 “이번에 벨기에 플랜더스 지역을 여행해 보니 현대적인 도시 브뤼셀 외에도 중세 유럽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역사 깊은 여행지도 있고, 수많은 거장들의 흔적이 곳곳에 있어서 새로운 유럽 여행지로 아주 좋은 곳”이라며 “이번 방문을 통해 여행 상품화를 위해 현지 업체들과 실질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고로 플랜더스 지역은 벨기에의 수도인 브뤼셀을 비롯하여 브리헤, 안트워프, 겐트, 루벤 등이 주요 관광지가 모여있는 벨기에 북부 지역이다. KLM네덜란드항공은 현재 인천에서 브뤼셀까지 암스테르담을 경유해 매일 운항 중이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