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유럽철도 지금이 ‘골든시즌’레일유럽, 인기 패스 20% 할인

유럽 인기 철도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유럽 철도 골든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이에 레일유럽이 독일 철도 패스, 유레일 패스, 스위스 트래블 패스 등 다양한 유럽 패스 및 기차 상품을 다양한 혜택 및 할인된 가격에 배급하는 가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년 FIT 여행객 수가 증가하고 있는 독일의 경우, ‘독일 철도 패스’ 한 장이면, 함부르크의 미니어처 원더랜드나 퓌센의 노이슈반스타인 성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독일의 유명 관광명소를 기차를 타고 쉽게 여행 할 수 있다. 이번 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독일 철도 패스 중 7/10/15일 이용 패스를 구입하면 최대 20%까지 할인, 5일 이용 패스는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은 12월9일까지, 여행 기간은 2018년 1월31일까지다.

또한 유럽 여행의 필수품 ‘유레일 패스’도 한국 여행객들을 위해 할인의 문을 활짝 열었다. 28개국 국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 패스’부터 원하는 국가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1/2/3/4 개국 셀렉트 패스’, ‘그리스 섬 패스’까지 모든 유레일 패스가 이번 프로모션으로 20%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올해 12월31일까지.

뿐만아니라 패스 한 장으로 기차는 물론 스위스 90여개 마을과 도시의 대중교통, 트램, 유람선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위스 트래블 패스’도 12월31일까지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속 사용 4일 패스를 구매할 경우, 종전 4일에서 하루가 추가돼 총 5일을, 연속 사용 8일 패스 구매 시는 2일이 연장돼 총 10일을 더 여유롭게 여행 할 수 있다. 더불어 영국 철도 패스, 영국 철도 잉글랜드 패스, 영국 철도 서남부 패스, 영국 철도 스코트랜드 스피릿 패스에 한해 2018년 2월22일까지 20% 할인이 적용된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