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단풍의 절정, ‘씨트립’이 답‘가성비甲’ 인기호텔 BEST3

씨트립, 호텔 할인으로 떠나는 일본 단풍 여행

 

씨트립코리아가 본격적인 단풍 시즌을 맞이해 일본으로 가을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에 단풍 놀이를 즐기기 좋은 일본 도시 3곳과 함께, 각 도시 별로 씨트립에서 가장 높은 예약률을 자랑하는 인기 호텔들을 소개한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일본에서 단풍이 가장

빨리 찾아 오는 삿포로

삿포로 하면 흔히 하얀 만년설이 쌓인 후지산과 대비되는 붉은 단풍을 떠올리겠지만, 삿포로의 가을은 샛노란 은행나무로 유명하다. 그 중 꼭 들러야 할 단풍 명소는 삿포로 역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홋카이도 대학의 은행나무 가로수길이다. 삿포로 시민들과 수많은 관광객들이 단풍 철에 은행나무를 구경하기 위해 몰려든다. 그 외에 마루야마 공원과 나카지마 공원 등 도심 속 공원에서도 영화 속에서나 볼 법한 우수에 젖은 단풍과 어우러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일본 북부에 위치한 탓에 10월 중순이면 단풍이 절정을 이룬다.

▲추천 인기 호텔

도미 인 삿포로 아넥스

도미 인 삿포로 아넥스는 걸어서 15분 내에 오도리 공원, 옛 홋카이도 도청사 건물, 시계타워 등이 위치하고 있어 볼거리가 풍부하다. 여기에 무료 온천욕 서비스가 제공되어 관광으로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풀 수 있다. 2015년에는 여행객들이 뽑은 ‘전 세계 탑 10 호텔’ 중 5위로 뽑힌 바 있다.

세계 제 1의 단풍

고즈넉한 풍경, 교토

 

세계 인기 관광도시 순위에서 빠지지 않고 항상 상위에 랭크되는 교토. 언제 방문해도 옛 도읍만이 가질 수 있는 아름다운 사원, 사찰과 고즈넉한 거리 풍경이 여행 온 이들의 마음까지 차분하게 해준다. 이런 교토가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계절이 바로 가을이다. 형형색색의 단풍이 오래된 사찰과 세계 문화유산, 거리 풍경을 수놓는다. 근교로 나가면 긴 역사와 일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사찰 ‘도후쿠지’를 비롯해 시가노 로맨틱 열차로도 알려져 있는 시가노 관광철도 관람 등을 통해서도 세계에서 최고로 뽑히는 단풍 절경을 만끽할 수 있다. 교토의 단풍 절정기는 11월 말에서 12월 초까지다.

▲추천 인기 호텔

뉴 미야코 호텔 교토

교토역까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뉴 미야코 호텔 교토는 교토는 물론, 나라, 오사카, 고베와 같은 인근 도시로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조식이 훌륭한 것으로 유명하며, 청결, 친절 등 모든 면에서 높은 점수를 유지하는 가성비 좋은 호텔이다.

도심 속에서 단풍을

울긋불긋 수채화, 오사카

오사카 도심의 빌딩 숲 사이로 보이는 오사카 성은 동서남북으로 성을 1km나 둘러싸고 있는 오사카 성 공원 덕분에 노랗게 물든 벚꽃나무들을 비롯해 울긋불긋 수채화 같은 가을 풍경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또 300살로 추정되는 은행나무도 놓치면 안될 장관이다. 오사카 성 외에도 여의도 면적의 3분의 1 정도 되는 반파쿠 기념공원에서 아름다운 가을의 정서를 느낄 수 있다. 오사카의 단풍 절정기 역시 11월 말이다.

▲추천 인기 호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오사카 중심지에 위치해 주변에 볼 거리, 즐길 거리가 많다. 오사카 성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36층에 위치한 바&레스토랑의 오사카 도시 전역이 보이는 야경이 멋있기로도 유명하다.

즉시할인 프로모션

씨트립코리아가 인기 단풍 여행지로 유명한 일본으로 가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일본 전국에 걸쳐 호텔 예약 시 즉시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할인율은 30만원 이상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4%에서 6%까지 차등 적용되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씨트립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코드를 바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지역 별로 가성비 좋은 인기 호텔이 함께 추천돼 있어 호텔 검색을 용이하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