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현장취재
비행기값 뽑는 쇼핑 노하우맥아더글랜, ‘Year-End Party’
2017년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인터파크투어

맥아더글랜디자이너아웃렛 한국사무소가 지난 9일 중구 웨스턴조선 호텔에서 ‘Year-End Party’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류영미 대표는 2017년 활동 결산 및 2018년 계획을 발표, 오픈 5주년을 자축하며 파트너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맥아더글랜 한국사무소는 2012년 8월에 정식 오픈한 이후 매해 두 자리수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눈부신 성장을 이뤘다.

2000개 매장과 900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유럽 최대 규모의 아웃렛 그룹인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전 세계 9개국 24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해 7500만 명 이상이 이곳을 방문하고 있다. 올 해 작년 대비 15% 성장을 기록했으며, 인터내셔널 마켓에서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류영미 맥아더글랜 디자이너아웃렛 한국사무소 대표

또한 지난 4월에 남프랑스 지역에 처음으로 오픈 한 프로방스 디자이너 아웃렛 센터는 프랑스 마르세유와 액상프로방스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미라마스 기차역에서 5분 거리에 있어 남프랑스 지역을 관광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18년 여름에는 스페인 말라가 지역에 신규 오픈 계획이다.

류영미 대표는 “추석 프로모션과 같은 한국 방문객만을 위한 다양한 세일즈 및 마케팅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베스트 파트너로는 인터파크투어 가 선정돼 마케팅 지원금이 지급됐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