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국무총리 표창 수여
노랑풍선, 국무총리 표창 수여
  • 강태구 기자
  • 승인 2017.12.0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소비자의 날’ 영예를 안다

노랑풍선이 지난 1일, 서울 영동대로 코엑스에서 열린 ‘제22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했다.

‘소비자의 날’은 소비자 권리의식을 신장하고 소비자 보호에 대한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매년 12월3일에 제정된 국가기념일로써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여 소비자 권익 향상에 노력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는 기념식이다.

이날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 받은 최명일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노랑풍선의 서비스품질의 최우선은 ‘고객의 소리’다” 며 “’고객 불만제로’를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성향을 고려한 맞춤상품 개발을 통해 진정한 여행의 기쁨을 전하는 여행사로 성장해 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국적기인 에어서울을 통해 보라카이에 직항으로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는 항공편과 연계한 에어서울 전용상품을 위한 ‘에어서울보라카이 신규 취항 기획전’을 개최,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랑풍선은 2018년도 공채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신규 입사자 연수를 시작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지난달 1일부터 한 달여간 진행된 노랑풍선 신입사원 공개채용 모집에는 총 1,500여명이 입사 지원을 했으며, 약 7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