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터뷰
Hi 동양의 하와이, 난 럭셔리 컬렉션가족 해외여행 목적지로 안성맞춤

중국의 최남단 섬 하이난. ‘동양의 하와이’로도 불리는 하이난이 겨울 가족 해외여행 목적지로 주목 받고 있다. 겨울에도 평균기온이 섭씨 25도 안팎의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하이난은 삼아와 해구 두 공항으로 입국이 가능하다. 참고로 하이난 항공편은 대한항공 전세기와 티웨이, 진에어, 에어부산 등이 있으며 인천을 비롯해 대구와 부산에서도 출국 가능하다.

해구는 하이난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프장이 발달돼 있어 가족여행 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골퍼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휴양을 위해서는 삼아 공항으로 입국해 하이탕베이 쪽의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한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때 삼아의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를 주목할 만하다. 시내와 조금 거리가 떨어져 있으며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조용히 느긋한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인접해 있는 같은 스타우드 계열인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으로 손꼽힌다.

하이난 력셔리 컬렉션 한국 총판사무소를 맡고 있는 HNM KOERA의 송영남 과장은 “럭셔리 컬렉션은 133객실, 쉐라톤은 500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럭셔리 컬렉션의 경우 부지면에서 하이난 최대 규모라 부를 수 있으며, 여기에 프라이빗한 장점까지 갖고 있다. 2016년 후반기부터 판매를 시작했는데 여름성수기에 좋은 성과를 기록했으며 70% 정도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었다. 또한 하이난의 경우 무비자 입국이 가능한 만큼 FIT도 주력해 현재 패키지와 비슷한 비중”이라며 “HNM KOERA에서 호텔과 공항 연결편을 준비했고, 새벽도착 비행 스케줄에 맞춰 저녁 11시 체크아웃을 시행중이다. 더불어 오는 2월부터는 기본 객실 예약 시 한단계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는 가족단위로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최대 성인 4인과 아동 4인까지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더 베고니아 풀빌라 2 베드룸은 따로 개인 풀을 보유하고 있어 유아를 데리고 가족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또한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에서는 스파 시설도 이용할 수 있는데, 풀빌라 투숙객의 경우 할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스파 시설에서는 기본적인 스파를 비롯해 전통 중국 안마와 오일 마사지, 각질 제거나 건강 안마 등을 다양하게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무료 키즈클럽, 11개 이상의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겨울에도 따뜻한 기후 덕분에 수영 혹은 선베드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각 여행사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NM 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HNM KOREA는 현재 하이난의 ‘더 로얄 베고니아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와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를 비롯해 괌의 ‘온워드 비치 리조트’, 발리의 ‘인터콘티넨탈 리조트’, ‘더리프 짐바란’, ‘리치칼튼’ 등의 GSA를 맡고 있다.

문의: 02-747-7263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