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포토뉴스
필리핀항공의 ‘O(오)! 놀라운 얼리버드 특가'호주, 뉴질랜드에 런던을 더해 풍성해진 구성

필리핀항공은 호주, 뉴질랜드와 영국 노선의 “O 오! 놀라운 얼리버드 특가’를 출시하고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호주의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케언즈 왕복 항공권은 35만원,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영국의 런던은 왕복 47만원이다. 구간별로 공항세 및 텍스를 포함하더라도 호주는 40만 원대 후반, 오클랜드는 60만 원 대, 런던은 70만원대 중반으로 여행이 가능하다. 본 항공권은 3~6월 출발가능하며 6월30일까지 여행을 완료해야 한다.

2018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O(오)! 특가’는 그간 특가를 제공하던 호주, 뉴질랜드 뿐 아니라 런던 노선까지 추가 되어 큰 호응이 기대 된다.

본 항공권 경유지인 마닐라, 클락, 세부에서 스탑오버가 무제한 가능하고 왕복 3개월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노선 결합이 가능하여 출발은 인천-시드니로 하고 리턴은 오클랜드~부산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호주, 뉴질랜드 구간은 일반석 기준으로 전 구간 30kg 무료 수하물을 제공하고, 영국 구간은 23kg의 짐 2개까지 위탁수하물로 허용 한다. 특히 호주, 뉴질랜드 구간은 타 국적항공사의 일반석 수하물 허용량보다 약 7kg 가량 더 제공 하고 있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