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내일투어는 무료로 드립니다돗토리현 금까기 원정대 모집

개별자유여행 전문 내일투어가 일본 돗토리현청과 협력하여 ‘일본 돗토리현 금까기 원정대’ 10명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50만원 상당의 일본 상품을 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작년 한 해 일본, 마카오, 유럽 등 다수의 원정대를 성공적으로 이끈 내일투어의 2018년 첫 번째 원정대의 여행지로 일본 돗토리현이 선정됐다.

온라인 매체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행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원정대를 다녀와서의 미션도 어렵지 않다. ▲나만의 돗토리 여행 영상 ▲인스타그램포스팅 최소 10개 ▲현지에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된 원정대는 2월6일 3박 4일의 일정으로 여행하게 된다.

일본을 제외하고 짧고 굵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꼽자면, ‘대만’이 있다. 저렴한 물가, 다양한 먹거리까지 가성비가 좋은 여행지인 타이완은 자유여행 목적지로써는 제격이라고 볼 수 있다. 해외 자유여행을 떠날 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스마트폰 통신에 대한 부분일 것이다.

내일투어가 타이완 개별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5일간 무제한 LTE데이터와 현지통화(약6분)를 할 수 있는 유심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유심을 구매하면 6천원 상당의 타오위엔 공항철도 탑승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