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휴양골프의 로망, 코타키나발루수트라하버 리조트 골프&컨트리클럽

영하로 떨어지는 추운 겨울날씨가 연일 이어지면서 따뜻한 동남아에서 휴양과 골프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어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골프상품이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여행과 골프 모두 즐기고 싶어하는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여행지로 ‘수트라하버 골프&컨트리클럽’을 강력 추천한다.

연중 내내 포근한 날씨를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최고의 휴양지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대표 초특급 복합 리조트로, 인천~코타키나발루 직항 4시간30분의 거리적 이점, 동남아 최고봉 키나발루산과 에메랄드빛의 남지나해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 조건을 자랑해 최고의 휴양골프명소로 손꼽힌다.

말레이시아 트래블 어워드(The Best Malaysia Travel Awards)에서 말레이시아 베스트로 선정된 수트라하버 골프&컨트리클럽은 ▲레이크(Lake) ▲가든(Garden) ▲헤리티지(Heritage) 등 3개코스 27홀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세계적인 골프코스 디자이너 그레이엄 마쉬가 설계한 골프코스로 유명하다.

아름다운 해안가 지형 안에 방대한 녹색 필드와 푸른 바다, 황금빛 석양을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전략적으로 위치한 벙커들, 전 코스에 버뮤다 글라스 잔디가 깔려 있어 국내에서 느끼지 못했던 색다른 골프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코타키나발루에서 유일하게 야간 라운딩을 위한 최신식 시설이 갖춰져 있어 야간 골프가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7시 남지나해를 배경으로 사라지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공을 날려볼 수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가지 타입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와 국제공항에서 각각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편리하다.

15개의 미식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세계적 명성의 스파, 두 개의 키즈클럽이 있어 가족여행에도 적격이다.

특히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골드카드 골프 특가가 제공되며 리조트 내 식사, 마누칸섬투어, 다양한 리조트 액티비티, 저녁 6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편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의 : 02-752-6262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