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플
울릉도, 독도, 제주도, 대마도 2018년 신상품 설명회한국드림관광, 글로벌투어, 크루즈투어 공동 개최

한국드림관광(회장 이정환)이 지난 7일 영등포 위더스에서 국내여행사 대표 및 언론사 2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2018년 울릉도, 제주도, 대마도 섬 여행상품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정환 한국드림관광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최초로 울릉도 여행을 시작해 지난 40년 동안 울릉도 전문여행사로서의 명맥을 이어왔다”며 “메르스 등 수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시기를 보낼 때 옆에서 도와주셨던 분들이 계셨기에 오늘의 한국드림관광이 있을 수 있었다. 2018년 한국드림관광은 국내 최고의 여행사로서 울릉도, 독도, 제주도, 대마도 2018년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해 섬 여행 부흥에 일익을 담당하고, 협력여행사들과 공생하는 전략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송경국 글로벌투어 대표는 “제주도는 많은 분들이 다녀간 만큼 널리 알려진 관광지들이 많이 있지만 글로벌투어는 50대의 전세버스를 보유한 제주도 전문여행사로서 2018년 신상품으로 힐링투어, 올레길투어를 컨셉으로 2박 3일, 제주 본섬과 우도, 마라도 등 삼다투어 2박 3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녹여낸 상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최학성 크루즈투어 대표도 대마도 당일 관광을 비롯해 1박2일 일정을 소개하며 “대마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의 95%가 1박2일 일정을 선호하고 있으며, 짧은 시간 내 일본 섬 여행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2018년 역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준비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오찬과 설명회에 이어 상품 추첨행사 진행, 제주 전통주 고소리술을 비롯해 한라봉, 천혜향, 제주 여행상품권, 대마도 여행상품권, 울릉도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했다.

김동욱 기자  kdw@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