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세계여행 이스타항공과 함께 '미야자키의 재발견!'
쿨세계여행 이스타항공과 함께 '미야자키의 재발견!'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8.02.2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오시마골프장 ‘2박3일 골프 2회’ 판매가 59만9000원

자유여행 ‘항공+숙박(2박)+공항셔틀왕복’ 29만9000원

동계시즌 일본의 골프천국으로 10년 간 최고의 인기를 누린 미야자키(宮崎)에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과 골프 및 상품개발 전문여행사 쿨세계여행(대표 이주범)이 미야자키가 가지고 있는 일본 최고의 레저천국 본연의 미야자키를 알리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도로로 유명해서 일본에선 1980년대에 허니문 최고 인기 지역 이었던 미야자키의 아오시마, 니치난 해안에서 연중 가능한 서핑,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바다낚시, 해안도로 라이딩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개발했다.

쿨세계여행은 2017년 11월에 오픈한 피셔만즈 호스텔 & 스파와 단독 계약을 맺고 이스타항공이 추구하는 방향에 딱 떨어지는 싸고, 깔끔한 숙소를 연결하고 미야자키 공항에서 왕복 교통도 상품에 포함해 기존의 미야자키를 전혀 다르게 접근했다.

피셔만즈 호스텔 & 스파는 미야자키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아오시마(靑島)에 위치해있으며, 객실 형태는 토미토리(단체 숙박형태 남성 16베드, 여성 16베드)와 2인실 코테지(9실), 4인실 코테지(70실) 등 총 330명이 숙박 가능하며, 부대시설로는 신화의 탕으로 유명한 천연온천과 회의실, 코인세탁기, 고급 일식 레스토랑,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특별 우대 조건으로 4인실에서 2인이 자도 추가 숙박요금 없이 숙박이 가능하다.

피셔만즈의 모리 히게오 회장은 “자연이 풍부한 미야자키의 아오시아 지역은 일본에서 가장 맛있는 새우(히게나가에비)를 갖잡은 신선한 해산물로 최상급의 요리를 제공해 미야자키의 食을 맛볼 수 있으며, 일본신화에도 나오는 PH 9.4의 미인탕으로 유명한 천연온천에서 즐기는 온천욕은 물론, 미야자키 특산물인 최상급의 스기나무(삼나무)의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특수 제작한 2층 침대에서 숙박을 하는 새로운 형태의 코테지 스타일"이라고 소개한다.

피셔만즈호스텔에서 미야자키 시내까지도 대중교통버스가 호스텔 로비앞에서 출발, 도착하며 25분이면 시내에 도착할 수 있다.

JR 아오시마역 역시 호스텔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JR 전철로도 미야자키역에 갈 수있다.

미야자키에서 유명한 관광지 우도신궁으로 가는 버스도 호텔에 정류하며 버스로 40분정도면 갈 수 있어 최고의 이동성과 숙박(베이스캠프)을 하고,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의 여행을 짜기만 하면 된다.

미야자키에서도 수준급 골프장으로 인기가 높은 아오시마골프장은 숙소에서 불과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 머물면서 아오시마골프장에 라운드 하는 상품은 2박3일에 골프 2번을 넣고 판매가 59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자유여행으로 가는 경우에는 ‘항공+숙박(2박)+공항셔틀왕복’ 필요한 것만 넣고 거품을 다 뺀 29만9000원 상품도 연중 즐길 수 있다.

이스타항공과 쿨세계여행이 새롭게 출시한 레저천국 미야자키상품으로 한국의 바다 매니아들과 젊은 자유여행, 가족여행, 데이트여행을 하는 여행객의 증가로 겨울에만 반짝 집중을 하던 미야자키에서 다양한 목적을 가진, 다양한 층의 한국인들이 미야자키를 연중 지속적으로 방문하는 지역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문의 : ㈜쿨세계여행 02-7788-1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