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여름휴가를 부탁해!
클럽메드, 여름휴가를 부탁해!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8.02.2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감만족 ‘훗카이도 토마무’

클럽메드가 청정자연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오감 만족 휴가지 ‘홋카이도 토마무’의 첫 번째 여름 시즌을 소개한다.

홋카이도는 파우더 스노로 유명해 겨울철 스키 휴가지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다. 여름철에는 평균 기온이 20도 초반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를 선보여 여름 휴가지로도 제격이다. 특히 지난 12월8일 오픈한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는 겨울 시즌 스키 리조트에 이어 6월15일~10월8일까지는 오감만족 여름 휴가지로 새롭게 선보인다. 아름다운 마운틴뷰를 갖춘 341개의 모던한 디자인의 객실, 홋카이도 미식 체험과 더불어 청정 자연 홋카이도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마운틴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계획이다.

피크닉, 하이킹, 트래킹, 등산 등 자연을 생생히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함께 추가 요금으로 일본 최대 라벤더 꽃밭인 토미타농장 및 비웨이 화훼 농장, 신비하고 푸른 물빛을 자랑하는 블루폰드, 감자 수확 체험 및 목장 체험 등 다양한 외부 관광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일본의 사계절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타라 메인 레스트랑에서의 인터내셔널 뷔페와 함께 스페셜티 레스토랑에서의 야키니쿠 바베큐, 일본식 프리미엄 사케와 위스키(추가요금) 등 홋카이도 미식 체험도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