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땡큐”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땡큐”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8.03.0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 크루즈 승선권 전달

롯데관광, 크루즈 승선권 전달

10객실, 20명에 5000만원 상당

전달식에 참석한 최문순 강원도지사, 롯데관광 김기병 회장, 박종인 강원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왼쪽부터)

 

롯데관광개발이 지난달 22일 강릉 씨마크 호텔에서롯데관광 김기병 회장과 백현 사장, 최문순 강원도지사, 박종인강원도 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동계올림픽 강원도 우수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크루즈 승선권 전달식을 가졌다.

김기병 롯데관광 회장은 이날 직접 전달식에 참석해 박종인 이사장에게 승선권을 전달했다. 롯데관광 관계자는 “성공적인 올림픽 행사와 강원도 지역 봉사에 전념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 승선권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롯데관광이 전달한 크루즈 승선권은 총 10객실, 20명의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며 약 5000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이다.

롯데관광이 전달한 크루즈 승선권은 오는 5월10일 출발하는 11만톤급의 코스타 세레나호로 부산, 속초, 러시아, 일본을 7박8일간 여행하는 롯데관광 대표상품이다.

롯데관광은 2016년 속초항을 모항으로 크루즈 전세선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속초를 통해 러시아, 일본을 기항하는 전세선 크루즈 출항을 앞두고 있다. 김기병 회장은 강원도 속초항 인프라 개발 및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힘써온 점을 인정받아 강원도 명예도지사로 위촉됐으며 이어 백현 사장 역시 강원도 명예도민으로 위촉됐다.

김기병 회장은 “앞으로도 강원도 지역경제와 크루즈 인프라 발전을 위해 롯데관광 역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