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리더스항공, 중국 3색 골프상품 파격 할인가 출시

중국 청도 캐슬렉스 3박4일 108홀 99만원

중국 웨이하이포인트 3박4일 54홀 119만원

제남 고운호C.C 3박4일 54홀 89만9000원

골프전문여행사 리더스항공이 봄 골프시즌을 맞아, 중국 웨이하이포인트, 제남 고운호C.C, 청도 캐슬렉스 3색 골프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출시했다.

황금바위 절벽과 푸른 바다가 만나는 곳, 천혜의 자연 속 아름다운 골프코스, 프라이빗 빌라와 부티크 호텔이 선사하는 세계적 수준의 휴식까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웨이하이포이트다.

‘중국 웨이하이포인트 3박4일 54홀 골프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오는 5월 19일 출발 32명 기준으로 판매가는 파격적인 119만원이다.

아시아나항공권, 유류 및 TAX, 호텔(2인1실), 조식, 그린피, 미팅&샌딩비용은 포함이며, 싱글차지는 18만원, 9홀 추가 5만원, 18홀 추가는 10만원이다.

천혜의 자연 속에 위치한 ‘웨이하이포인트 호텔 & 골프리조트’는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 푸른 하늘이 어우러진 풍경으로 유명한 곳으로, 제주도보다 가깝고, 아시아나항공 직항으로 1시간 내 거리에 위치해 최근 인기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다.

웨이하이의 맑고 청명한 기운과 건강함을 고스란히 끌어안고 태어난 웨이하이포인트 호텔 & 골프리조트는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황금바위 절벽과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추고, 육지에서 보면 바다를 향해 손짓하는 듯하고, 바다에서 보면 거대한 용이 비상하는 모습을 갖추고 있다.

이스타항공을 이용해 제남의 명문골프장 고운호C.C 3박4일 54홀 상품은 5월 5일과 19일 2회 출발하며 상품가는 89만9000원이다.

중국 제남에 위치한 고훈호C.C는 산지형 골프장으로 18홀/Par72/7,244야드의 명문골프장으로 제남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생태호수 ‘고운호’란 커다란 호수에 접해 있으며, 미국골프협회 기준에 부합하는 코스를 증명하는 USGA 승인 골프장으로 해발 350m에 위치해, 고운호를 거쳐 불어오는 바람이 수은주를 떨어트려 주기 때문에 실제 온도보다 체감온도가 낮아 시원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홀이 길어 꽤나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골프장으로 파 5의 경우 대부분 홀이 500야드를 넘기는 롱 코스로 장타자에게 유리하다. 코스 레이아웃 또한 매우 까다롭게 설계돼 있어 골프장 난이도는 상급에 가까워 아마추어 골퍼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게 한다.

숙소인 귀우호텔(GUIYOU HOTEL)은 일반 객실과 스위트룸 등 160개 객실과 부대시설로 회의실과 식당, 상점이 있으며, 인터넷 및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5월 19일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출발하는 ‘중국 청도 캐슬렉스 3박4일 108홀’ 골프 상품은 32명 기준으로 99만원의 파격적인 할인가 가격으로 출시했다.

광활한 필드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캐슬렉스 청도 골프&리조트는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불리는 산동성 청도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의 잔교,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노산, 중국 맥주의 역사를 대변하는 맥주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로 최고의 골프 여행을 즐기실 수 있다.

청도의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펼쳐진 36홀의 드넓은 필드와 클럽하우스는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벅차다. 전략적이고 심미적인 코스 디자인과 삼성에버랜드 조경팀의 감각으로 완성된 각각의 아름다운 코스와 캐디들의 정성어린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제공한다.

문의 : 02-722-0744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