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랜드
랜드공감 51차 월례회 개최, 4월 7일 강화도 워크숍 개최PIJ 김은진 신규 회원사 인사 및 정진표 대표 생축, 정희용 대표 특강

랜드공감(회장 조명구)은 지난 5일 조명구 회장 등 15개 회원사가 참석한 가운데 바른식시골보쌈에서에서 2018년 3월 51차 정기월례회를 개최하고, 신입회원으로 가입한 평화의 섬 제주 김은진 PIJ 대표 인사에 이어, 3월 생일을 맞은 정진표 T&M투어 대표 생일축하와 정희용 러브어스 대표의 “우리나라의 정보통신 기술과 한류를 살려, 태국시장을 공략하라”는 내용으로 주제발표를 진행, 박수를 받았다.

신입회원 김은진 PIJ 대표도 “선배님들과 함께 랜드공감에 일익을 담당하는 회원사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조명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생은 흘러가는 것이 아니라, 채워지는 것이다. 우리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가진 무엇으로 채워가는 것”이라는 존 러스키의 어구을 인용해 “오늘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렸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비가 절실이 필요해서 좋은 결실을 맺듯이 우리도 좋은 생각으로 마음을 채워, 회원사 모두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4월 월례회는 7일 워크숍으로 강화도에서 힐링여행으로 단합의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